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컵라면]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컵. 확실히 호불호가 있겠어..

by 얍따구리 2019. 8. 5.
반응형

쪙입니다. 마트에 갔다가 새로나온 신제품 라면이 있어서 구매해봤어요.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짜파게티에 트러플 오일을 뿌려 먹어서 유행타고 나온 제품인 것 같습니다.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면. 소비자 직접 선정한 제품으로 35주년기념 짜파게티 신제품 투표로 출시된 라면이라고 합니다. 마트에서 개당 1,320원에 구매했어요.



원재료명.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트러플오일향풍미유, 트러플버터시즈닝분말이 들어가 있습니다.



뚜껑을 화살표까지 개봉한 후 트러플짜파게티 큰사발면 과립스프와 후첨소스를 꺼내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줍니다. 4분 후 젓가락으로 면을 잘 풀어준 뒤, 뚜껑 상단의 구멍을 뚫어 무을 버리고 과립스프와 후첨소스를 넣고 비벼드시면 됩니다. 스프자체가 분말이여서 물을 다 버리면 잘 비벼지지 않을 수 있으니 물은 조금 남겨주세요.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면 칼로리는 485칼로입니다.



뚜껑을 개봉하면 후첨소스와 과립스프, 면이 들어있습니다.



면을 꺼내보시면 후레이크가 있는데, 양배추, 가공고기, 양파 건더기가 들어있습니다.



면이 다 익었으면 뚜껑에 구멍을 뚫어 물을 버려줍니다. 여기서 주의!! 구멍을 저처럼 너무 크게 뚫지 마세요..ㅠㅠ 젓가락으로 한번씩만 뚫어주세요.. 요 구멍으로 건더기가 다 빠져버렸습니다..ㅠ



과립스프와 후첨소스를 넣어줍니다.



잘 비벼서 한입~!! ㅡㅠㅡ하아..이거 못 먹겠는데..ㅠㅠ 진짜 강한 버섯의 향과 맛이 느껴집니다. 트러플오일의 맛을 느껴본 적이 없는데, 이건 정말 제 입맛에 안 맞았어요. 향이 너무 강해서 두젓가락 먹고..버렸습니다..

짜파게티는 그냥 오리지널로 즐겨야되겠어요.. 재구매 의사 완전 없습니당..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