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요리

[요리,제품후기] 백설 쿠킷 오리지널 팟타이 키트~

by 얍따구리 2018. 9. 20.
반응형

쪙 입니다. 백설 쿠킷은 여러가지 제품을 구매해봐서 실패없이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망설임 없이 오리지널 팟타이 키트를 구매했어요.ㅋ



마트에서 완전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ㅋㅋㅋ 1,800원인가 주고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ㅋㅋ 원래는 2,500원~3,5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백설 오리지널 팟타이 키트로 팟타이를 만들 때 달걀, 숙주만 추가로 준비해주세요.



팟타이는 태국식 볶음 쌀국수로 새콤, 달콤, 짭짤한 맛이 어우러진음식입니다.



영양정보. 표시된 칼로리만 봤을 때는 상당히 고칼로리인 것 같지만 2인분 기준이라는거~ㅋ



원재료명.



박스 안의 제품 구성입니다. 라이스누들1봉, 오리지널 팟타이 소스, 볶음 아몬드 분태가 들어 있어요.



박스 뒷면의 조리방법을 보고 만들어 보겠어요~ 쌀국수면을 먼저 삶으면 너무 불어버릴까봐 스크램블 에그 먼저 만들었어요. 예열된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달걀 2개를 넣고 잘 휘저어서 스크램블 에그를 만들어 줍니다.



끓는 물에 쌀국수를 넣고 3분 30초 삶은 다음 찬물로 헹궈서 준비합니다.



기호에 따라 새우나 닭고기, 돼지고기를 추가해서 넣고 만들어도 되는데, 저는 새우를 넣었어요. 칵테일 생새우를 넣고 후추 톡톡!! 넣고 새우 색이 붉게 변할 때까지 볶아주세요.



삶아 놓았던 쌀국수 면 투하~!! 이때 식용유 3큰술을 넣고 1분 30초 동안 볶아주세요.



동봉된 소스를 넣습니다.



ㅠㅠ 아몬드 분태는 완성된 팟타이에 뿌려주는건데..모르고 볶을 때 넣어버렸어요..ㅠㅠ



숙주를 넣고 약 1분 30초 더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접시에 담아줬어요.ㅋㅋㅋ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ㅋㅋㅋ 접시에 담은 양은 1/3정도분밖에 안 돼요. 완성하고 보니까 2인분의 양치고는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일단 보기에는 참 먹음직스럽습니다~유후~


일단 백설 쿠킷 오리지널 팟타이 키트를 이용해서 만든 팟타이의 완성도가 정말 높습니다. 청정원 고메시리지와 비교했을 때 아주~월등합니다. 두 제품간에 가격차이는 좀 있지만 가격이 조금 높더라도 완성도가 좋은 요리가 나올 수 있는 제품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팟타이 맛은 제품 박스 뒷면에 적혀 있었듯이 새콤, 달콤, 짭짤합니다. 우리나라 쌀국수 전문점에서 먹은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은 맛이었어요.(향신료맛과 향 부분은 제외)한가지 다른점이 있다면 우리나라 쌀국수 전문점은 향신료의 향과 맛을 많이 한국식으로 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는데, 백설 쿠킷 팟타이는 피쉬소스 냄새와 맛이 좀 강한 편이라서 솔직히 제가 먹기에는 조금 힘든감이 있었어요. 그러나 객관적으로 평가하자면 소스맛이 진해서 향신료를 크게 가리지 않는 분들은 맛있게 먹을 것 같습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