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요리

[파스타소스] 청정원 갈릭&페페로치노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

by 얍따구리 2018. 9. 7.
반응형

쪙 입니다. 저는 오일파스타가 상당히 느끼할꺼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어서 원래 먹지 않았었는데, 언젠가 친구가 음식점에서 주문한 알리오올리오를 먹고 생각이 딱 바뀌어서 지금은 잘 먹고 있습니다.ㅋㅋ 청정원 제품 중 조개&화이트 봉골레 파스타소스도 먹어봤었는데, 고건 저한테 탈락~!! 같이 구매한 갈릭&페페로치노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는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3~4인분의 양이라고는 하는데, 3~4인분보다는 더 넉넉한 양인 것 같아요.



원재료명을 살펴보다 멸치액젓 발견~ㅋㅋ 뭔가 되게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재료가 들어간 느낌입니다.



간단하게나마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요리법도 적혀있습니다.



뚜껑 개봉. 건더기는 밑에 가라앉아 있어서 일단 기름밖에 안 보임.ㅋㅋㅋ



다른 음식도 같이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앞에 사진은 못 찍었어요..ㅠㅠ 달군 팬에 약간의 기름을 두르고 편썬 마늘2개를 넣고 볶다가 채썬양파, 칵테일새우, 베이컨, 양송이 버섯을 넣고 소금, 후추 약간 넣어준 뒤 볶아줍니다.(들어간 재료들의 양은 양껏 넣어주시면 돼요~)



끓는 물에 굵은소금 약간, 오일 약간 넣어주고 파스타 면은 500원짜리 동전크기의 양만큼 넣어서 7~8분 정도 삶아줬어요.



미리볶아놓았던 재료에 청정원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를 넣어주는데요. 파스타소스의 건더기가 병아랫쪽에 가라앉아 있기때문에 병 밑에까지 수저를 넣어 잘 섞은 다음 소스를 퍼주세요. 소스를 너무 많이 넣어도 느끼해서 면대비 적당량 넣어주세요. 청정원 알리오올리오 소스에는 페페로치노, 마늘, 올리브등의 건더기가 꽤 큼직하게 들어 있습니다.



삶아진 파스타면을 투하~(겁나 배고파서 1.5인분함..;;)



소스와 면을 잘 섞어서 중불에서 잘 볶아주세요.



청정원 갈릭&페페로치노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를 이용한 알리오올리오파스타 완성~!!(이름 너무 길어..ㅋㅋㅋ) 제가 베이컨, 새우, 마늘, 양파를 추가로 넣어서 양이 완전 푸짐푸짐 합니다.



베이컨을 포크로 콕 찍어서 파스타면을 돌돌말아서 한입~ 갈릭과 페페로치노가 들어가있어서 살짝 매콤하고 오일소스의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정말 맛있습니다. 원재료명에 적혀있었던 멸치액젓ㅋㅋ이 들어가서인지 모르겠지만~ 소스 자체의 감칠맛도 좋아요~



같이 넣어서 조리한 칵테일 생새우도 탱글 탱글~

면대비 소스를 너무 많이 넣으면 어쩔 수 없는 오일파스타이기때문에 느끼할 수 있으니까 적당량 넣어서 만들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진짜 갈릭, 페페로치노가 들어있는게 신의 한수인듯!! 1인분 1회분량의 소스를 파우치 형태로도 파니까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제 구매의사 완전 1000% 입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