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요리

[요리] 초간단 콘샐러드 만들기

쪙 입니다. 저번에 월남쌈 해먹고 남은 파프리카를 어찌 처리할까 고민하다가 콘샐러드를 만들기로 했어요. 남은 재료로 하는 거라서 정말 간단합니다.


재료 : 옥수수캔(小), 파프리카 약간, 마요네즈, 설탕, 소금, 후추



옥수수캔은 체에 받쳐서 국물을 빼줍니다.



파프리카는 옥수수캔의 1/3정도 넣어주시면 될 것같아요. 저는 남은 파프리카만 넣었고 다른 야채는 넣지 않았아요. 취향에 따라 양파나 오이를 넣어도 됩니다. 키친타올로 가볍게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아!! 양파를 넣을 시 옥수수크기에 맞춰 다진 양파는 찬물에 담궈 매운기를 빼고 물기를 제거 후 넣어주셔야 돼요.)



볼에서 모든 재료들을 넣은 뒤 마요네즈 3큰술, 설탕 0.5큰술, 소금1꼬집, 후추를 살짝만 넣어주세요. 취향에 따라 새콤하게 드실려면 식초 1큰술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네네치킨의 콘샐러드 느낌으로 먹기 위해 식초는 생략했어요.ㅋㅋㅋㅋ 느끼한게 좋아~~~ 완성된 콘샐러드는 식빵을 구워서 같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ㅋㅋㅋ 

정말 간단하니까 콘샐러드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