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음식 후기

[밀키트] 프레시지 까르보불닭파스타. 찐~한 크림소스에 빠진 불닭파스타.

by 얍따구리 2019. 12. 2.
반응형

쪙입니다. 이마트몰에서 마감세일로 까로보 불닭파스타를 구매했어요. 정가는 9,900원인데, 약 7,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마감세일이지만 주문일자의 하루 전날 제조된 제품을 받아봤구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5일입니다.



ㅋㅋㅋ '까르보 같이 먹을까르?' 는 모야..ㅋㅋ 정말 삼양은 불닭볶음면으로 파생된 상품을 엄청 다양하게 만들어 냅니다. 그 끝은 어디인가~!!

 


원재료명. 칼로리나 영양정보에 대한 내용은 적혀있지 않아욤.



상자 안에는 파스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재료가 들어있어요.



재료의 양과 만드는 과정도 사진과 같이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만들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 기호에 따라 치즈를 더해 드시면 더욱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하나~ 저는 치즈를 생략하고 있는 그대로 만들어 먹었어요.



두께감이 있는 베이컨이 들어 있어요.



베이컨의 원재료명 및 함량.



면 삶을 물을 올려 놓고 면 넣기 직전까지의 과정까지 조리합니다. 팬에 오일 3스푼을 두르고 2cm 너비로 자른 베이컨과 양파, 마늘을 중불에서 3분간 볶아줍니다.



양파와 마늘이 들어있는 봉지를 열자 살짝 시큼한 냄새가 났는데, 감방 상하지않게 식초를 조금 넣으셨나..;; 그래서 그냥 사용하지 않고 체에 밭쳐서 한번 헹군 뒤 사용했습니다. 받은 날 하루 전에 제조한 것이라고 적혀있는데, 양파는 그리 싱싱해보이진 않았습니다.

개인차가 있는데, 설명대로 조리하면 마늘이 너무 사각거려 덜 익은 식감이라 마늘과 베이컨만 먼저 볶다가 노릇하게 되면 양파를 넣고 양파가 투명해질 때까지 볶아도 될 것 같아요.



트러플크림소스.



트러플크림소스의 원재료명 및 함량.



매운맛을 더해 줄 핵불닭소스.

전 집에 핵불닭소스만 따로 있는데, 너무 매워서 어디다 사용해야될지 모르겠었는데, 크림베이스의 파스타를 만들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욤.

 


핵불닭소스의 원재료명.



소스를 만들 때 면수를 넣어줄꺼라서 면을 먼저 삶겠어요~ 면은 링귀니 면이라고 타원형의 도톰한 면입니다. 흠..난 얇은 면이 좋은뎅..



물이 끓으면 파스타 면을 넣어 8분간 삶아줍니다.



면이 다 삶아졌으면 볶아놓은 재료에 트러플크림소스를 넣고~



면수 100ml도 넣어 주고~



삶은 면을 투하~!! 2분간 더 볶아줍니다.



불을 끄고 핵불닭소스를 넣고 잘 섞은 뒤~



완성된 까르보불닭파스타를 그릇에 옮겨 담고 파슬리를 뿌려주면 완성~!!



ㅋㅋㅋ 파슬리의 양이 어마어마하구만..



마늘, 양파, 베이컨, 면을 수저에 잘 얹어 한 입에 털어 넣기~!!

가공된 크림파스타 소스 중에 직접 만든 소스와는 틀리게 인위적인 맛이 나는 제품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집에서 생크림과 우유로 직접만든 것과 흡사한 진한 맛이 좋았어요. 핵불닭소스가 들어가면서 정말 미친듯이 매운데,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자꾸 땡깁니다. ㅋㅋ 너무 매워서 콧물 질질 흘리면서 쉬었다 먹고 쉬었다 먹고 그랬어요.ㅋㅋ

베이컨은 두툼해서 쫀득하게 씹히고, 마늘은 덜 익은 듯 사각..ㅠ 양파는 부드럽게 잘 익었습니다. 먼저도 얘기했듯이 마늘과 베이컨을 먼저 노릇할 정도까지 볶다가 양파를 넣어서 볶는게 좋을 듯 합니다. 면은 타원형으로 도톰해서 쪼온득하게 좀 단단하게 씹히는데, 좀 부드러운 면을 좋아하시면 기호에 맞게 몇분 더 삶아도 될 것 같습니다.

면은 2인분의 양이라고 하기에는 좀 적다는 생각을 했는데, 삶고 나니까 1.5인분에서 2인분 같은 양이었어요. 파스타 진짜 좋아하고, 양이 좀 있는 분은 혼자서 배부르게~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소스가 넉넉해서 부재료 중 양파나 마늘을 좋아하시면 더 추가해서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까르보불닭파스타의 소스!! 정말 맛있었어요. 맵기는 엄청 매운데, 와~!! 소스 인정!! 다만, 제 개인적으로는 면이 너무 두꺼웠고, 얇은 베이컨을 선호하는 저에겐 두툼한 베이컨은 그냥 그랬어요. 그리고 양이 완전한 2인분은 아닌 것 같다라는 거~그래도 세일가로 구매해서 잘 먹었는데, 흠..정가로 재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