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봉지라면] 팔도 간편하게 조리하는 즉석 라볶이~다..달다..

쪙입니다. 안 먹어본 라면 먹어보기 중~ㅋㅋ 팔도 라볶이는 출시한지 꽤 된 제품인데, 처음 출시했을 때 먹어보고 정말 오래간만에 먹어보는 것 같아요.



팔도 즉석 라볶이 찰떡궁합 레시피도 나와있네요~ 삶은계란 1개, 떡볶이떡 2개 또는 떡국떡 3~4개, 양배추, 파, 양파, 어묵 반개를 추가해서 넣으면 됩니다.



원재료명.



ㅎ;;ㅎ;; 칼로리..대박!! 팔도 즉석 라볶이는 570칼로리입니다.



두가지의 조리방법이 적혀있는데, 간편하게 조리하는 방법은 끓는 물 400cc에 분말과 액상스프, 면을 한꺼번에 넣고 4분간 더 끓이면 됩니다. 2개 이상 조리시에는 물의 양을 줄여서 끓이는 것 잊지마세요~ 2개는 700cc, 3개는 1000cc 입니다.


두번째 조리방법은 제대로 즐기기~ㅋ 찬물 400cc에 분말과 액상스프를 풀고 떡과 양배추를 넣습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과 어묵, 파를 넣고 4분간 끓여준 뒤 면이 익으면 삶은 계란을 얹어 드시면 됩니다.



네모진 면, 액상스프, 분말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찬물 400cc에 분말스프, 액상스프를 넣어줍니다.



저는 냉동실에 넣어두었던 떡국떡을 조금 넣어주려고 합니다.



후훗~ 라볶이 먹을 때 빠지면 섭한 사옹원 매콤 김말이와 백설 군만두도 튀겨줄꺼예요~


파만 조금 넣었어요~



물이 끓으면 떡과 면을 넣어준 뒤 4분 정도 끓여줍니다.



팔도 라볶이 완성~!! 국 그릇에 딱 맞게 담겨지네요~



후후훗~군만두와 매콤김말이도 잘 튀겨졌어욤~씐나~!!



여러회사의 김말이 제품을 먹어봤지만 요~ 사옹원 매콤 김말이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안의 당면이 매콤하게 양념되어 있어서 튀김치고는 덜 느끼합니다.



군만두도 백설 군만두가 젤 맛나요~근데 백설 군만두는 튀김기에 조리하는 것보다는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 후 구워주는게 육즙도 안 빠지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야무지게 튀김 먼저 맛보고 팔도 라볶이를 먹어봤습니다.

면발은 탱글 쫄깃까지는 아니고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흠.. 소..소스는너무 달다..물엿의 깊고 진한 단맛이!!! 아주 살짝 매콤하고 그냥 너무 달아요..



아..너무 달아서 도저히 다 못 먹겠어서 남겼어요..맛 없지는 않지만 제가 단걸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해서 더 달게 느껴지나봅니다.

아..그래서 내가 팔도 라뽁이 출시했을 때 한번 먹어보고 정말 오랫동안 안 먹었던거구나..ㅠ 안녕..다시는 먹지 않겠어..ㅠ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