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봉지라면] 농심 진하고 얼큰한 새우탕면. 해장에도 좋넹~

쪙 입니다. 안 먹어본 라면 먹어보기 진행 중..ㅎㅎ 이번엔 농심 새우탕면을 먹어봤습니다. 컵라면 중 농심새우탕 소컵을 좋아라해서 봉지면으로도 나오길 바라고 있었어요~ 어찌어찌;; 먹어야지 생각만하고 있다가 이제서야 먹어봤네욤.



농심 새우탕면. 갓 뽑은 생면 느낌의 발효건면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후후.. 먹어보고 판단하겠엉~



농심 새우탕은 365칼로리입니다. 건면을 사용하니 칼로리가 확~!! 내려가네요.



냄비에 물 500ml를 끓인 후, 면과 새우탕양념분말스프, 새우야채건더기를 넣고 4분 30초간 더 끓입니다. 불을 끄고, 새우조미유를 넣고 잘 저은 후 그릇에 담아 먹으면 됩니다. 

새우조미유는 꼭 조리 마지막에 넣으세요~!!



원재료명.



동그란모양의 면, 새우야채건더기, 새우탕 양념분말스프, 후첨 새우조미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농심 새우탕면의 면입니다. 기름지지 않은 건조면이예요~



새우채건더기 스프 먼저 투하~!!오~~ 꽤 큼직한 건새우가 들어 있어요.



물이 끓으면 새우탕 양념 분말스프와 면을 넣고 4분 30초 정도 끓여줍니다.



라면을 담을 그릇에 후첨 새우조미유를 넣어줍니다. 새우 조미유라고 해서 딱히 새우향이 나거나 색이 진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릇에 끓인 라면을 담아주면 농심 새우탕면 완성~!!!



면은 건면이라서 부드러운 쫄깃함보다는 약간 무겁고 딱딱한 느낌도 있어요. 갓 뽑은 생면 느낌 안나는데..;;



새우 조미유를 넣어서 국물에 살짝 기름기가 돌기는 하지만, 느끼하지않고 담백한 편이었어요. 국물은 건새우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칼칼하고 시원해 해장 라면으로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농심 새우탕 컵면보다는 좀 덜 자극적이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풍부하고 큼직했던 건더기입니다. 새우, 표고버섯, 고추, 채종유(저 초록색 야채가 뭔가 해서 원재료명을 봤더니 채종유라고 합니다.)가 들어갔는데 크기가 큼직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농심 새우탕면을 드시고 조금 아쉽다고 느낄 부분이 있는데, 보통의 라면보다 양이 좀 적다라는거..건면이라서 그런가~?! 저는 원래 라면 한개를 다 못 먹는데, 농심 새우탕면은 한 봉지 다 먹어서 다른 라면보다 양이 적은 것 같았어요.

농심 새우탕면은 컵라면보다 덜 자극적이지만 국물은 진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건면은 제 취향이 아닌 편이어서 봉지라면보다는 컵라면을 더 찾을 것 같아요.ㅋㅋ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