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컵라면] 신제품 오뚜기 광천 김라면~생각보다 괜찮은데~!!

쪙입니다. 안 먹어본 라면 먹어보기 진행 중입니다.ㅋㅋㅋ 정말 미친듯이 라면 먹어보고 있음..;; 오뚜기에서 새로 출시된 광천 김라면을 먹어봤어요.



김라면이라서 그런가ㅋㅋㅋ 아주 블랙!!! 라면 용기 디자인에 라면 조리예가 뙇!!



면 위에 분말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뚜껑을 덮고 4분 후 사각김을 넣고 잘 저어서 드시면 됩니다. 

오뚜기 김라면은 445칼로리입니다.



원재료명. 참고하세요~



보통 컵라면은 건더기가 라면 용기에 그대로 들어있기 때문에 면을 들어서 건더기를 살펴봤습니다. 오~생각보다 소고기후레이크가 많아서 깜놀~!! 파도 들어있습니다.



면 위에 분말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뚜껑을 덮고 4분 뒤 개봉~!!



사각김을 넣었어요. 조미김은 아니고 그냥 구운김 같습니다. 5장~



흠..전자렌지 조리 라면이 더 좋은뎅..전자렌지 조리라면의 면발이 더 쫄깃하거든요~(제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태클 정중히 거절 합니다요~) 면발이 미치도록 쫄깃하지는 않고 부드럽게 쫄깃해요.



국물을 먹어봤는데, 은은한 김향이 나지만 비리지는 않습니다. 칼칼~ 시원하고, 꽤 매콤한 편인데 찐~하게 묵직한 국물은 아닙니다. 육개장 사발면처럼 국물이 좀 가벼웠어요.

라면에 김을 넣어 먹는 생각을 해보지도 않았을 뿐더러 좀 이상할 것 같은 생각도 있었는데, 기대를 크게 안해서 그런가~ㅎㅎ 꽤 괜찮았습니다. 국물 자체가 매콤해서 김의 맛이나 향이 너무 부각되지 않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쌓아놓고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가끔 사다먹을 것 같아요. 라면 자체는 엄청 특이할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무난한 라면이었습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