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컵라면] 농심 스파게티 까르보나라..ㅠㅁㅠ

쪙입니다. 농심스파게티 먹고 포스팅했었는데요. 이번에는 그 후 새로 출시된 농심 스파게티 까르보나라를 먹어봤어요.온라인으로 1,000원에 구매했어요.



제품에 나와있는 까르보나라 사진은 참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끓는 물을 용기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5분 후 까르보나라소스분말과 미트크림소스분말을 넣고 잘 비벼드시면 됩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조리시간을 조절해서 드시면 되는데, 저는 5분이 딱 적당했어요.



원재료명. 참고하세요~



농심 스파게티 까르보나라는 390칼로리입니다. 칼로리가 생각보다 작아서 놀람~



미트크림소스분말, 까르보나라소스분말과 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면은 쫄면사리같이 생겼어요ㅋㅋㅋ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넣은 후 5분후의 모습이예요. 물을 다 따라내면 너무 뻑뻑해서 잘 안 비벼질 수도 있으니 2~3스푼은 남겨주세요.



왼쪽이 까르보나라소스분말이고 오른쪽이 미트크림소스분말입니다. 오른쪽 분말을 보면 분홍분홍한 무언가가 들어있네요.



쓱쓱 잘 비벼줍니다. 크리미하게 면에 소스가 촥~ 감겨있는 모습입니다. 건더기는 파슬리가루, 분홍분홍한 뭔가가 전부~!!



돌돌 말아서 한입 먹는 순간!! 아..ㅠㅠ 달다..까르보나라랑 1도 비슷한게 없는 콘스프맛인데, 사카린같은 맛이 나더라구요..인위적이고 화학적인 맛..분홍분홍한게 뭔가해서 먹어봤더니, 분홍소세지를 잘게 자른 것 같은데 하도 작아서 맛이 크게 나지는 않았습니다. 요 분홍분홍이가 뭔지 궁금해서 원재료명을 다시 봤더니 미트맛그릿츠라는데, 처음 들어봅니다..;; 그리고 면은 쫄면같았어요..

정말 사진의 한입을 먹은 뒤 버렸습니다..ㅠㅠ다신 먹고 싶지 않아..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