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봉지라면] 농심 감자면~면발 정말 맛있다!!

쪙입니다. 요즘 하루에 한번은 꼭 라면을 먹어서 그런가..운동도 하는디..체중이 미친듯이 늘었어요..ㅠㅠ 하아..라면은 정말 맛있는데..몸에는 별로 안 좋구나..맛난 라면을 매일 먹는걸 중단하고 이틀에 한번 먹는 걸로..



농심 감자면. 감자로 만들어서 면발이 쫄깃~하다고 봉지 전면에 적어놨네욤..




원재료명.



면은 3분간 조리하면 됩니다. 다른 라면에 비해 면발이 살짝 얇은가봐요~



영양정보. 농심 감자면은 505칼로리입니다.



네모진 면, 분말스프,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오~ 건더기 꽤 푸짐합니다.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청경채, 튀김감자, 표고버섯, 고추가 들어가있다네요. 다른건 몰라도 튀김감자 들어있는게 정말 특이했어요.



분말 스프 투하~



감자면 보글보글~




농심 감자면 완성~!! 국물 색이 말갛네요~저는 순하거나 빨갛지않은 국물의 라면도 좋아하는데, 영감은 안 좋아해서 먹고 싶을 때 한봉지씩 사다먹어요.



면발 먼저~!! 면 한입 먹고 완전 놀랐어요~!!! 감자전분 넣어서 엄청 찰지고 쫄깃해서 라면을 다 먹을 때까지 계속 쫄깃했어요. 면발 진짜 대박!! 내 스타일~!!



건더기 많아서 좋아요~ㅎㅎ 조금 자잘하긴 한데, 수제비나 칼국수에 넣은 감자처럼 포슬포슬해서 신기했어요. 

국물은 영감한테 한번 먹어보라고 했더니, 소고기 샤브샤브 같은 느낌이 난다고했어요. 저도 그렇게 조금 느껴지긴했었는데, 그래도 소고기 샤브샤브 보다는 칼국수나 수제비 국물의 맛에 가까운 것 같아요. 

제 취향의 새로운 라면 발견~!! 제가 워낙 칼국수나 수제비를 좋아해서 감자면의 국물도 너무 좋았고, 특히 라면 다 먹을 때까지 쫄깃한 면발이 정말 좋았습니다. 멀티팩으로 사다놓고 먹어도 되겠어요ㅋ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