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봉지라면] 삼양 손칼국수~칼국수라면 중에 최고!!

쪙입니다. 원래 칼국수라면하면 농심 멸치칼국수가 익숙하기도 맛도 좋아서 다른 회사 칼국수 라면을 사먹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삼양 손칼국수를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안 먹어본 라면 먹어보기 중ㅋ)



삼양 손칼국수는 안튀긴면이라고 합니다. 육수는 구수하고 담백한 닭육수!!



영양정보. 라면치고는 칼로리가 착하네욤~ 355칼로리입니다.



스프는 닭고기베이스입니다.



조리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다른 라면 끓이듯이 끓이면 되지요~ㅋ 면 조리시간은 4분!!



생라면을 조금 먹어봤는데.. 겁나 맛없음..안튀긴면이라서 그런가~제가 삼양라면의 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면발에 대한 큰 기대는 안했습니다. 후레이크, 분말스프들어 있구요~



건더기스프 먼저 투하~ 당근, 지단, 파, 청경채, 고추가 들어있습니다.



스프도 투하~



불을 너무 세게해서 끓였나봐요ㅋㅋㅋ 면이 잘 안보이고 바글바글 넘치듯이 끓고 있네요~




오~ 면발 완전 쫄깃해 보입니다. 아주 빨갛지 않고 살짝 멀건빨간국물입니다.



생면으로 먹었을 때 면이 겁나 맛없었는데, 끓여서 먹으니까 겁나 맛있어요~!! 대박 쫄깃쫄깃합니다. 국물은 닭육수라서 담백하고 기름진 느낌이 없습니다. 약간 순한맛라면에 속하는데, 시원하고 깔끔해서 라면 한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제가 라면은 한그릇을 다 못 먹는데, 요건 한그릇 다 먹었어요.

지금 안 먹어본 라면 먹어보기 중이라서 안 먹어봤던 라면을 한봉지씩 사서 먹어보고 있는데, 요 라면은 멀티팩구매 예약입니다.ㅋㅋㅋ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