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컵라면] 농심 미니컵면 시원한 해장국맛~후다닥 해장하자~!!

쪙 입니다. 새로나온 농심 미니컵면을 먹어봤습니다.



보통 국물있는 큰컵라면 중량이 100g정도 되는데, 농심 미니컵면은 44g입니다. 제가 온라인으로 3개에 1,600원에 구매했는데, 개당 530원정도 하는거네요.



원재료명. 스프류에 콩나물추출물, 해장국베이스베이스가 들어가고 그 밖에도 해물이나 야채, 향신료 등 여러가지가 들어갑니다.



미니컵면 시원한 해장국맛은 190칼로리입니다.



2분조리 컵라면이라서 면은 상당히 얇네요~



시원한 해장국맛 스프~ 건더기 스프는 용기안에 들어있어요.



해장국맛 스프 넣어줍니다.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준 뒤 뚜껑을 덮고 2분 후 먹으면 됩니다. 2분 후 뚜껑 개봉한 모습~



면과 국물을 잘 섞어주니까 살짝 빨간 국물색이 나옵니다. 건더기는 파, 고추, 지단이 들어있어요.

농심 미니컵면 시원한 해장국맛 총평. 이름처럼 국물맛이 정말 시원했어요. 멸치육수를 이용한 잔치국수의 국물맛같은데, 상당히 깔끔하고 매콤칼칼합니다. 면은 얇아서 쫄깃한 느낌은 없어서 많이 삶은 소면같았어요.

제가 전날 술을 마시고 미니컵면을 먹은게 아니라서 좀 아쉬웠어요.ㅋㅋㅋ 술을 안 마셨어도 해장이 되는 느낌입니다.ㅋㅋ 양이 아주 적다보니까 간식이나 빠른해장을 하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