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음식 후기

[오뚜기 피자] 떠먹는 컵피자 콤비네이션. 잉?!

by 얍따구리 2018. 3. 16.
반응형

쪙 입니다. 오뚜기 사각피자에 이어서 이번엔 오뚜기 컵피자를 먹어봤어요.



사진이 너무 흔들렸어요.;; 컵피자는 대략 3천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저는 콤비네이션과 트리플햄 두개를 구매했어요. 콤비네이션 먼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칼로리 역시 높습니다ㅠㅁㅠ 그래도 먹습니다.ㅋㅋㅋ



뚜껑을 열어서 렌지에 조리하기 전에 찍어봤어요. 치즈는 위에만 살짝 올려져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컵을 가득채운 내용물에 만족감과 기대감 상승!!!!



렌지에서 뚜껑을 덮은 채로 3분 돌렸어요. 잉?! 양이 반으로 줄었군요.. 너무 푹 꺼져서 좀 당황했어요. 그래도 건더기는 실한 것 같네요. 올리브, 피망, 햄, 고기, 양파, 옥수수, 빵조각 골고루 들어가 있어요.



한손으로 사진찍으랴 한손으로 컵피자 섞으랴..;; 헛짓거리 같아도 이해해주세요.ㅠㅠ

보시면 내용물은 정말 실해요. 토마토 소스도 들어 있어요.



다 섞었어요. 토핑 가득한 모습입니다. 한입 먹는순간..잉?!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게 뭐지?! 하는 생각도 들구요. 일단 소스가 적당해보일 수도 있는데, 저한테는 싱거웠어요. 소스가 부족한 느낌이고 케첩인가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피자치즈는 가격대비 적당한 것 같기는한데 제일~ 뭐지 스러웠던건.. 토핑 중에 뭔가 덜 익은 밀가루 떡을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토핑사이를 헤집어서 찾와봤는데, 그건 다름아니 빵조각이었는데요. 그냥 빵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덜 익은 좀 이상한 식감의 밀가루 떡 같았어요. 흠..토핑은 정말 훌륭합니다. 그득그득해서 가성비 갑!! 근데 소스가 좀 모자른 듯하고 빵이 좀 걸려요.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그냥 드셔도 맛 좋게 드실 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토마토 소스를 사랑하는 여자니까.. 집에 있는 토마토 파스타 소스에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 했어요. 그래 이거야~!!



역시 모짜렐라치즈의 힘은 대단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컵피자 자체는 가성비 좋습니다. 간식용으로 상당히 잘 만들었어요. 정말 토핑이 어마무시합니다. 콤비네이션피자에 진짜 들어가는 토핑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아이들은 그냥 줘도 맛있게 먹을 것 같고, 저처럼 치즈를 너무 좋아하고 소스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치즈를 추가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살아생전 한번은 먹어봤으니 된거 같아요. 저한테는 그래요. 트리플햄있는데, 나중에 머..먹어봐야겠어요. 빵이 걸리네요;;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태클금지ㅠㅁㅠ

이상 제 돈 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