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컵라면]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으로 잘 만들었네~

by 얍따구리 2020. 6. 3.
반응형

쪙입니다. 봉준호 감독님의 기생충에 등장해서 더 인기가 많아진 것 같은 짜파구리. 그 여세를 몰아 짜파구리가 컵라면으로 나왔습니다..ㅎ..ㅎ..빠르구만.. 매운게 대세라 그런지 앵그리 짜파구리로 나왔어요. 먹어봅니당..(온라인으로 약 1,200원에 구입)



앵그리 너구리의 너구리가 여기에도 있넹~ㅋㅋ 옆에 같이 화난 다시마도 보입니다.ㅋㅋ



원재료명.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는 500칼로리입니다.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 제품입니다. 유후~!!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 조리 컵라면의 면발이 일반 컵라면보다 더 맛있어요~

라면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꺼냅니다.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고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합니다.

조리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맛있게 비벼드시면 됩니다.



라면 용기 밑에 깔려있는 건더기 후레이크. 조미단백, 너구리형어묵, 건다시마, 건당근, 건미역이 들어있어요. 조미단백이 가공고기인가봐요. 생각보다 건더기는 꽤 많습니다.



살짝 도톰한 면발과 분말스프, 조미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고,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합니다. 국물없는 라면인데, 물이 너무 많지 않을까 싶었어요.



전자레인지에서 조리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벼~ 비벼~ 건더기만 아니라면 비주얼은 짜파게티 컵라면 같기도 합니다.



면이 상당히 쪼~온득하게 씹히고 입안에서 돌아다닐 정도로 탱글해요.

국물없는 라면치고는 많다생각했던 소스가 먹다보니 딱 적당한 양이더라구요. 나름 면에 소스가 촥~!! 감겨서 좋았어요.

전체적인 맛은 약간의 해물맛이 날랑~말랑~하고 짜장맛이 강했어요. 저는 해물향이 훨씬 진한 볶음 너구리로 짜파구리를 해먹는데, 그래서 그런지 요 앵그리 짜파구리의 맛이 좀 약하게 느껴지긴했어요. 아!! 그리고 꽤 매콤한데, 매워서 콧물을 질질 흘릴 정도는 아니었어요.앵그리는 아닌뎅..;;



꼬독하게 씹히는 다시마도 좋았지만, 조미단백이 크기가 꽤 크고 결대로 씹히는 맛도 있었어요.



너구리형어묵. 다 아는 어묵맛입니다.ㅎㅎ

앵그리 짜파구리. 생각보다 맵지않아서 앵그리라는 이름을 붙이기엔 쫌.. 그냥 짜파구리 컵라면 같았어요. 아주 미친듯이 매운건 잘 못 먹어서 저한테는 딱 좋은 맵기였지만 아주 매운걸 기대했다가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짜파구리는 봉지라면으로 가끔 만들어먹었는데, 2봉지를 같이 섞어서 끓여야하다보니까 혼자 먹을 수가 없었는데, 혼자서도 먹기 부담없게 만들어서 굿~!! 전자레인지 조리 컵라면이라서그런지 면이 너무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