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음식 후기

[냉동간식] 스태프 핫도그 치즈 멜팅 소시지 머핀~ 맥모닝보다 맛있는데~?!

by 얍따구리 2019. 8. 21.
반응형

쪙입니다. 결혼 하기 전 동네에는 스태프 핫도그 있었는데..저희 동네는 없어요..ㅠㅠ 패스트푸드점이 몇개 없어욤..간만에 스태프 핫도그가 먹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바게트롱 핫도그를 주문했었는데요. 그때 치즈 멜팅 소시지 머핀이라고 있길래 같이 주문해 봤습니다.



저는 바게트 롱 핫도그와 세트로 샀는데, 개당 3,000원정도 였어요.



원재료명 및 함량.



냉동보관 하시면 됩니다.



치즈멜팅 소시지 머핀은 272칼로리입니다. 조리방법은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포장지 끝 부분을 약간 찢고 전자렌지에서 냉동상태의 제품을 1분 10초 돌려주시면 됩니다.



1분 10초 후의 소시지 머핀. 맥모닝빵이랑 똑같죠?!



빵사이로 녹아서 흘라내리는 체다치즈와 모짜렐라치즈~유후~



한입 먹고 찍어서 죄송;; 빵과 빵사이에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죠~~모짜렐라치즈가 꽤 많이 들어있어요.



ㅠㅠ 치즈가 덜 녹았넹.. 전자렌지에서 1분 10초 돌려보고 속의 치즈가 다 안 녹았으면 10초씩 더 돌린다음에 드세욤. 저는 귀찮아서 그냥 먹었습니다.ㅋㅋ

빵은 담백하고 고소한데, 쫄깃해서 씹는 식감도 좋아요.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맥머핀의 빵이랑 똑같아요. 치즈도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듬뿍들어간 모짜렐라치즈가 쭈욱 늘어나서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ㅎㅎ 치즈 사이에 소시지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데, 외국햄치고는 덜짜고 약하게 소시지 맛이 느껴져서 전체적인 간이 짜지않고 적당했습니다.

제가 좋아라하는 치즈가 두가지나 들어가고 많이 들어가있어서 전 완전 만족했어요. 저희 동네에 맥도날드가 없어서 맥모닝먹었던 기억은 가물가물 하지만 제 기억으로! 제 기준으로는 맥모닝보다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