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음식 후기

[냉동만두] 풀무원 얇은피 고기만두(떡만둣국에 넣어 먹기~)

쪙 입니다. 떡만둣국을 좋아해서 자주 끓여먹는 편인데, 최근 새로 출시된 풀무원 얇은피 고기만두를 넣어서 떡만둣국을 끓여먹었어요.



온라인으로 구매했고, 440g 고기만두 2봉, 440g 김치만두 2봉을 15,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푸짐한 재료를 듬뿍 넣고, 속이 비칠듯 얇게 빚은 전문점식 만두!! 랍니다.ㅎ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 안심원료, 건강원료, 최소 첨가물, 풀무원 영양가이드, 포장관리기준, 신완전표시제.솔직히 못알아먹겠는 말들도 이..있네욤..


 

얇은피 고기만두에는 돼지고기, 양파, 대파, 당면, 절임배추, 새송이버섯등의 속재료가 들어갑니다.

고기만두 한봉지가 770칼로리이고, 440g 한봉지에 만두 10개가 들어있으니까 1개당 77칼로리네요~




아직은 조리전이라서 만두피가 막 얇다고 느껴지지는 않는데, 언뜻보기에 속이 좀 비치긴합니다.



2018/04/13 - [생활 및 여행/요리] - [요리,음식후기] 피코크 만두연구소 물만두를 이용한 간단 떡만두국 끓이기(청정원 국간장)


떡만둣국 레시피는 위의 글이나 사진을 누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영감이 먹을 만두 4개, 제가 먹을 만두 3개 투하~!!



떡만둣국 완성~!!



만두맛이 너무 궁금해서 만두 먼저 먹어줍니다.ㅎㅎ 속이 살짝 비치긴하나.. 만두피가 생각보다 막..얇아보..보이진 않는디..;; 



만두가 꽤 커요. 한입 크게 베어먹은 만두의 맛은~?! 일단 속재료가 가득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서 씹는 식감이 좋아요. 아리까리~했던 만두피는 정말 쫄깃하고 얇았어요. 그런데 전체적인 맛은 풀무원 육즙듬뿍만두랑 아주 흡사하더라구요. 육즙듬뿍만두에서 육즙을 빼고 살짝 덜 느끼한 맛이요.

육즙듬뿍만두랑 비슷해서 막 새로운 맛은 아니었지만 또 사먹을 용의는 있습니다. 만두속이 꽉차있고, 피가 얇아서 만둣국에 넣어 먹어도 맛있었고, 쪄먹는 맛은 어떨까 궁금하더라구요. 다음엔 쪄 먹어보고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