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컵라면] 삼양 튀김칼국수. 매콤바삭한 튀김이 가득!

쪙입니다. 안 먹어본 라면 먹어보기 진행 중..ㅎ;;ㅎ;; 요즘 하루 한끼 라면을 먹었더니 돼지가 되어감..원래도 튼실했지만..더 거대해졌어요~!! 아.. 이제 일주일에 두번정도만 먹어야지..



삼양에서 새로 출시한 튀김칼국수 큰컵입니다. 개인적으로 튀김도 좋아라하고~ 칼국수도 좋아라해서 기대가 되네요~



추억의 시장 칼국수와 풍성한 튀김의 만남!!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면 위에 분말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 쪽 표시선까지 부어준 뒤 4분 후, 후첨스프를 넣고 잘 저어 드시면 됩니다.



원재료명.



삼양 튀김칼국수 큰컵은 420칼로리입니다. 오~ 다른 컵라면에 비해 칼로리는 아주 살짝 착하네요~



살짝 도톰하고 납작한 면입니다. 흠.. 분명 튀긴면인데 칼로리가 어떻게 낮을 수 있는거지~?!



면, 분말스프, 후첨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말스프를 넣어줍니다. 분말스프에 건더기도 같이 들어 있어요. 건더기는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건파, 계란후레이크, 볶음참깨, 구운김, 가쓰우다시가 들어가 있네요.



표시선까지 끓는 물을 부은 후 4분 뒤 뚜껑 개봉~!!



후첨스프인 튀김후레이크를 넣어줍니다.



납작 통통한 면발은 두께에 비해 좀 가벼운 식감이예요. 딱히 쫄깃하다보다는 부드러운?! 저에겐 참 매력없는 면이었습니다..



튀김후레이크를 섞기 전에 국물을 먹어봤을 때 멸치육수 칼국수맛입니다.

튀김후레이크를 섞어서 먹는데, 뭔가..풋내나는 고춧가루 맛이 납니다..;; 먹다보면 후레이크에 묻어 있는 양념이 국물에 스며들면서 그 풋내가 좀 사라지기는 한데, 멸치 비린내가 아주 살짝 스믈~스믈~ 느껴짐..ㅎ;;ㅎ;; 튀김후레이크의 양은 맣은데, 금방 눅눅해져 국물에 풀어지기때문에 깔끔한 맛이 없어져서 튀김고명이 있어서 맛이 더 좋아지는건 잘 모르겠더라구요.

흠..삼양 튀김칼국수 봉지라면도 샀는데..하아..ㅠ 컵라면은 일단 다시 사 먹을 일은 없을 것 같고, 봉지라면은 도전하는 마음으로 먹어보기 차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