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봉지라면] 농심 신라면 건면~깔끔하다~!!

쪙입니다. 안 먹어본 라면 먹어보기 진행 중~ 농심 신라면 건면을 먹어봤어요.



농심 신라면 중량은 120g인데 건면은 97g입니다. 흠..면이 튀긴면이 아니어서 더 가벼워 중량이 적은건가..



원재료명.



물 500ml를 끓인 후, 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 야채조미유를 같이 넣고 4분 30초간 더 끓인 후 드시면 됩니다.



영양정보. 농심 신라면 건면은 350칼로리입니다. 면을 튀기지 않았다고 칼로리가 이렇게 적어지나~



아주 건조해보이는 건면~ㅋㅋ



동그란면, 분말스프, 후레이크, 야채조미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경채, 표고버섯, 당근, 파, 고추 건더기가 보이네욤~뭐..건더기의 양은 그리 많은 것 같진 않아요.



야채조미유, 분말스프도 투하~



면을 넣고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농심 신라면 건면 완성~!!



건면이라서 튀긴면에 비해 덜 부드럽고 옹골차게 찰진 느낌. 제가 딱히 건면을 좋아하진 않는데, 농심 신라면 건면의 건면은 꽤 괜찮았어요.



오~ 국물이 꽤 맵고 시원 칼칼해요. 야채조미유를 넣긴 했지만 면 자체의 기름이 나오지 않다보니 기름진 맛이 덜했어요. 신라면과 비교했을 때 덜 기름지고 깔끔한 국물맛 정도의 차이만 있는 것 같아요. 칼로리가 낮고 국물이 꽤 좋아서 해장하면 술이 쑥!! 내려갈 것 같습니다.ㅋㅋㅋ

다만 좀 아쉬운건..양이 좀 적다라는거~

칼로리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저는 신라면보다 신라면 건면이 더 맛있었어요. 앞으로 자주 사 먹을 듯 합니다~ㅎㅎ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