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컵라면] 삼양 파스타테이블 투움바 파스타. 꽤 진한데~?!

쪙 입니다. 안 먹어본 라면 먹어보기 진행 중이라~ 최근 출시된 삼양 파스타테이블 투움바 파스타를 먹어봤어요~



투움바파스타는 아웃백에서 처음 먹어봤었는데, 요건 라면이니ㅋㅋㅋ 감안하고 먹겠어요~



전자렌지 전용 조리 라면입니다. 유후~!! 면이 더 쫄깃하게 조리되서 저는 전자렌지 조리라면이 좋아요. 

삼양 파스타테이블 투움바 파스타 조리방법!!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투움바 파우더와 크림&치즈 파우더를 모두 꺼내주세요.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전자렌지에 3분간 조리 후 투움바 파우더와 크림&치즈 파우더를 넣고 뭉치지 않게 잘 저어드시면 됩니다.



원재료명.



삼양 투움바 파스타는 455칼로리입니다.



면을 들어올리면 건더기가 들어있는게 보입니다.뭐~가격대비 건더기 양은 괜찮네욤~



삼양 투움바 파스타는 투움바파우더, 크림&치즈파우더, 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합니다.



투움바파우더와 크림&치즈 파우더를 넣어요~



잘 섞어줍니다.



면발은 진짜 부들부들한게 칼국수면 같아욤. 소스가 꾸덕하지는 않아서 면에 촥~ 감기지 않는게 좀 아쉬웠습니다.



버섯인줄..;;ㅋㅋㅋ 버섯모양 어묵(?)입니다..ㅋㅋㅋ 딱히 무슨 맛이 나거나 하지는 않아요.



마늘슬라이스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삼양 투움바 파스타는 양송이버섯향과 맛이 꽤 많이 나서 거슬릴 수도 있겠습니다. 간이 좀 센편이고 크리미해서 느끼할 수 있는데,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게 좋았어요. 그렇다고 아웃백 투움바파스타처럼 크림맛이 풍부하게 나는건 아닙니다~ㅎ;;ㅎ;;

크림소스의 라면 중에 꽤 맛있게 먹었어요. 가끔 사다먹을 생각입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