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음식 후기

[냉동안주] 동원 심야식당 뼈없는 불닭발. 쐬주의 친구구만~

쪙 입니다. 영감이 포차안주 먹고 싶다고해서 구매하게 된 동원 심야식당 뼈없는 불닭발 포스팅을 하겠어요~



저는 닭발을 못 먹습니다..ㅠㅠ 뼈 있는건 더 못 먹겠어요..너무 징그럽..;; 영감이 너무 먹고 싶어해서 구매한건데, 이마트에서 행사가로 5,380원에 구매했습니다.너무 비쌈..ㅡㅁㅡ



흠..무뼈닭발도 외국산인데, 왜 이렇게 비쌀까요..정말 이해 안되는 1인..(그래..가공비라 새..생각하자..) 뼈없는 불닭발은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도 되고 전자렌지로 해동 후 팬에 볶아먹어도 된다고 나와 있네요.



예전에 비슷한 제품을 전자렌지에 돌려먹은 적이 있었는데, 포차안주 느낌없는 미끄덩한 느낌으로 조리가 되서 팬에 조리하기로 했어요.



아..ㅠㅠ 지..징그럽구나.. 뼈없는 닭발이 11개 정도 들어 있는데, 닭발모양 그대로인 것도 있고, 조금 자잘한 것도 들어 있었어요.



기름을 살짝 두르고 팬에서 볶아줬어요. 아.. 더.. 징그러워지는구만..ㅠㅠ



다 볶아진 뼈없는 불닭발 입니다. 너무 커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줬어요.



진짜 안 먹으려고 했는데..ㅠㅠ 포스팅하려면 먹어봐야될 것 같아서 용기를 내서 한조각만 집어서 먹어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아..막 인대를 씹는 느낌!! 꼬득꼬득한데 정말 제 스타일 아님..오돌뼈라던지 물렁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은 식감입니다. 동원 심야식당 뼈없는 불닭발의 닭발은 잡내가 없고 양념은 많이 달지않고 상당히 매운편인데,(먹고 나서 입안이 점점 매워짐) 양념맛은 좋았어요. 불향이 조금 나는데, 그렇다고해서 불맛까지 많이 나는건 아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닭발을 못 먹어서 잘 모르겠지만, 닭발을 잘 먹는 영감은 쐬주안주로 좋다고 하더라구요. 영감말로는 쐬주의 친구라나~ㅋㅋ 영감의 만족도는 꽤 높은 편이었지만,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간에 기별도 안가므로..다시 사 먹을 의사는 없다고 합니다. 저도 같은 생각이지만 정말 가끔 포차안주가 땡길때 쐬주한잔과 같이 먹기에는 좋은 안주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다른 회사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제일 좋은 점수를 주고 싶은건 양념이 맛있었어요~!!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