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맛집

[버거킹 구로점] 티몬 몬스터X 2인팩(몬스터X+콰트로치즈와퍼+프렌치프라이L+콜라R2)+선데

쪙 입니다. 티몬에서 버거킹 딜을 진행할 때 구매했던 몬스터X 2인팩 포스팅을 하도록 할께요~



패스트푸드점의 모습도 많이 바뀌었네요~ 예전에는 카운터 뒤에서 제품을 만들고 카운터에서 주문받은 제품을 내어주는 형식이었는데, 요즘에는 오픈형으로 많이 바뀌어가는 것 같습니다.



티몬에서 구매했던 몬스터X 2인팩의 구성은 몬스터X버거, 콰트로치즈와퍼, 프렌치프라이L, 콜라R 2잔입니다.



2018/07/30 - [생활 및 여행/맛집] - [버거킹 구로점] 티몬 몬스터와퍼 1인팩, 트러플와퍼 1인팩 후기~

전에 먹었던 세트에서 프렌치 프라이가 R 사이즈고, 이번에 주문한 세트에 포함된 프렌치프라이는 L 사이즈인데.. 사이즈가 똑같아 보이는건 저만 그런가요..ㅡㅁㅡ 먹을때는 몰랐는데, 지금 사진으로 보니 주문상품을 잘못 줬었네요..흠..부들부들..!!



케찹 2개와 타바스코소스 1개를 받았습니당..



콰트로치즈와퍼의 단면입니다.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치즈가 들어간 버거라고 하던디.. 체다치즈, 모짜렐라는 잘 보이는데, 나머지 치즈는 육안으로 구분이 어렵네욤..

일단 제가 치즈를 엄청 무지막게 좋아해서 제 입맛에 안 맛있을 수 없는 버거임은 확실합니다. 완전 치즈치즈한 맛이 제 취저!! 다진 생양파가 들어가 있어서 약간의 알싸함이 느껴져서 마냥 느끼하지는 않았어요. 소고기패티는 직화향이 나서 좋았고 치즈와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그리고 주문즉시 만들어 줘서 야채도 아삭하게 씹혀서 좋았습니다.(만든지 오래된 음식만큼 맛 없는게 없거든요..)



호밀 브리오슈 번에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 디아블로 소스의 몬스터X 버거입니다. 몬스터와퍼도 먹어봤었는데, 확실히 몬스터X버거 패티가 훨씬 두툼하네요. 일반 패티보다 2.5배정도 두꺼운 것 같아요. 양상추, 토마토, 양파, 치킨패티, 베이컨, 체다치즈, 패티가 차곡차곡 들어가 있는데, 패티가 두껍고 두가지의 패티가 들어가서 일반버거에 비해 두께가 엄청 두툼해요.



참깨가 뿌려진 일반번이 아니라 부드러운 호밀 브리오슈 번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흠.. 딱히 더 맛있고 그런건 모르겠던데.. 몬스터X 버거에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고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제가 못 느낀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반 번과 큰 차이점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처음에는 타바스코 소스를 넣지 않고 먹어봤는데, 막 맵게 느껴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타바스코 소스를 넣어서 먹었는데, 약간 새콤하게 매운맛이 났습니다. 솔직히 제 입맛에는 그렇게 조화롭게 느껴지는 버거는 아니었어요. 드럽게 맛 없는건 아닌데, 가격대비 맛있다라고 하기엔 어려웠습니다. 같이 버거를 먹은 영감에 말에 의하면 타코를 먹는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멕시코 음식같다고~이국적이라고 했어요. 

버거킹 구로점. 주문즉시 버거를 만들어서 상당히 좋은 상태의 버거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버거안에 들어가는 패티들은 조리한지 오래된 것 같았어요..따뜻하기 보다는 차가운 샌드위치 같았습니다. 



컵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컵당 600원인데, 참~ 아담하네요~ㅋㅋ 맛은 정말 좋아요~!! 진짜 부드럽고 진한 맛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단걸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오래간만에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부페에서 먹을 수 있는 싸구려 소프트아이스크림 아니구요~ 진짜 꾸덕하고 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