쪙입니다. 필립스 드라이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드라이기가 다 거기서 거기지~'하는 생각에 딱히 바꿀 생각은 안하고 있었어요.
제가 머리가 아주 긴데, 머리 감고 말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단골 미용실 원장님한테 물어봤더니 추천해주신게 JMW브랜드의 제품입니다.
원장님이 모델명을 콕 집어 추천한건 아니라서 JMW 제품으로 그냥 막연하게 검색 중 선택하게 된 MS6010A제품입니다. 저는 티몬에서 특가로 59,900원이라는 가격에 득템했어요~(금일자로 가격 검색시 135,150~159,000원으로 나옵니다.)
JMW드라이기는 BLDC모터를 사용하는데, BLDC모터란 사용할수록 마모되는 브러시 대신 전자회로를 사용하는 브러시리스모터로 반영구적이며, 미세유해물질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제품의 수명이 10배 이상 향상된 첨단 모터로 소음이 거의 없고 진동을 낮추며 에너지 효율은 80% 이상 개선된 친환경 모터라고 합니다.
2배 강력한 바람으로 빠른건조기능. 열 제로 냉풍으로 모발손상 최소화.라고 적혀 있네요~ 써보면 알겠지요~후후훗ㅋㅋ
드라이기의 장점과 기능을 간단하게 적어놨어요. 요거 보고 정말 그런지 사용해보고 판단해야겠지요~
제품 박스 안에는 작은 안내지가 들어 있어요. 사용시 주의사항과 사용방법.
무상 수리 보증기간은 1년이고 무상수리 기간 내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수리가 불가할 경우 유사한 상품으로 대체하여 준다고 합니다. 단!! 보상 기간 내에도 몇 가지 경우엔 유상 수리니까 참고하세요~
제품 각부 설명이 되어 있는데, 복잡한 조작이 필요한 제품이 아니니 쓱 한번 읽어보고 패스~
안내지엔 제품 상자의 설명에 세부적으로 적어놨네욤.
드라이기 본체입니다. 드라이기가 꽤 큰데, 크기에 비해 무게감이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손목에 무리가 가진 않겠더라구요.
공기 흡입망은 착탈식이라서 분리해서 세척가능 합니다.
노즐은 2종이 들어 있어요.
검은색 노즐입니다. 기능성 파워 노출이 바람을 모아주어 더욱 강한 바람을 생성하며, 보다 빠르게 건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노즐 또한 본체에 강하게 고정되어 있어서 사용 중 노즐이 움직이거나 헛도는 현상이 없다고 합니다.
노즐 분리 시, 45도 각도로 비틀어서 당기면 쉽게 분리됩니다.
하얀색 노즐. 토출 각도가 넓어 바람이 골고루 분산되며 곡선의 컬링 사이로 공기가 순환되기 때문에 제품의 과열을 방지하고 안전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컬링 노즐입니다.
제품 설명을 간단하게 했는데요. 제가 직접 사용해 본 결과!!
일단 머리 말리는 시간이 어마무시하게 단축되서 너무 좋습니다. 등을 덮는 기장에 엄청난 숱을 자랑하는데, 10분이면 얼추 다 말릴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뜨거운 바람, 바람세기 최고치로 이용시)
손잡이 부분에는 뜨거운 바람과 찬 바람을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어서 수시로 바꿔가며 말리니까 머리카락의 손상도 덜 될 것 같습니다. 바람 세기는 쉽게 말해서 상중하로 나뉘는데, 중간 정도의 바람의 보통의 일반적인 헤어드라이기 바람세기와 비슷하거나 좀 더 셉니다. 저는 뜨거운 상으로 말리는데, (중간에 찬바람으로 열기를 날려줌) 뜨거운 바람 상으로 했을 때 많이 뜨거울 수 있으니 드라이기와 간격을 좀 두고 이용하세요.
이제 너무 귀찮아서..스타일링 같은건 안해서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젖은 머리를 단시간에 말릴 수 있으니 완전 만족입니당~!!!
미용실 원장님~땡큐예요~
이상 제 돈주고 사서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생활 및 여행 > 제품사용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용후기] 카카오 보조배터리 10,000 mAh MUZI(무지) 카카오 보조배터리 파우치 라이온(케이스) (0) | 2018.06.04 |
---|---|
[커피]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 (카누 아이스 스텐 텀블러+머들러 세트) (2) | 2018.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