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봉지라면] 삼양 맛있는 라면~이것은 삼양라면인가..

쪙 입니다. 얼마전에 맛있는라면 얼큰해물맛을 먹었었는데, 얼큰해물맛도 꽤 맛있게 먹어서 두려움 없이~ㅋㅋㅋ 맛있는 라면을 먹어봤습니다.



얼큰해물맛과 마찬가지로 60여가지 재료 듬뿍~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흠..얼큰해물맛에 60여가지 안 들어가는 것 같은디..;; 맛있는 라면도 함 봅시다~



아~ 면 박죽 시 참깨분말을 첨가했다고 하네요. 브로콜리, 표고버섯, 대파 등 녹황색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라면에 브로콜리가 들어간건 처음 봅니다.



후후후..원재료 47가지.. 얼큰해물맛보다는 6가지 더 들어갔네욤..



영양정보. 삼양 맛있는 라면 480칼로리입니다.



동그랗게 만든 면발, 후레이크, 분말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면은 상당히 바짝 튀긴 것 같아요. 부스러기 조금 먹어봤더니 엄청 바삭했어요.



건더기 스프 먼저 투하~ 봉지 뒷면에 적혀있던 것처럼 정말 녹황색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표고버섯도 꽤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요.



이제 4분간 바글바글~ 보글보글~



삼양 맛있는 라면 완성~!!!



면발이 살짝 얇은 것 같은데, 엄청 쫄깃합니다. 면을 바싹 튀겨서 그런건가~?!

국물은 시원하고 살짝 매콤?! 하다 싶었는데, 아주 살짝 목구멍에서 매콤함이 느껴지더니 다 먹을때 즈음에는 입술이 살짝 얼얼하더라구요. 은~근~하게 매워요.

무엇보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건더기가 일반라면에 두배에 가깝다라는거~

아!! 그런데 라면을 먹다보니까 특유의 향이나 맛이 삼양라면같다라는 생각이 자꾸 들더라구요. 삼양라면에서 인스턴트적인 맛이 살짝 덜한 맛이랄까..햄맛이 빠진건가..;; 무튼!! 삼양라면과 상당히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

한줄평~ 삼양라면 업그레이드 버전!!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