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컵라면] 농심 콩나물 뚝배기~ 해장라면!!

쪙입니다. 영감이랑 술 한잔하고 그 다음날 해장국을 끓여먹는데, 솔직히 정말 귀찮습니다..;; 간단한 해장용 제품을 찾다가 구매하게 된 농심 콩나물 뚝배기인데요..



농심 콩나물 뚝배기 용기에 아침식사 쌀국수라고 적혀 있네요.ㅋㅋㅋ 저희는 해장용으로 먹겠습니다.ㅋㅋㅋ



용기에는 제품의 특징이 적혀있는데요. 부드러운 쌀국수 면발과 콩나물, 북어, 무로 우려낸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원재료명에 보시면 해장에 좋은 여러가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조리법은 일반 컵라면 조리법과 동일합니다. 스프와 고명 후레이크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운 다음 5분 후에 잘 저어 드시면 됩니다.



영양정보.



콩나물 뚝배기를 개봉해보면 건쌀국수면과 고명후레이크, 콩나물 스프가 들어있어요.



콩나물 스프를 먼저 넣어줍니다.



고명 후레이크도 넣어줍니다. 얼핏보기에 고추, 파, 계란등이 보이네요~



뜨거운 물을 부어준 뒤 5분 후 뚜껑 개봉~~ 국물이 멀게서 뭔가 되게 밍밍해보이는..;;



쌀국수면을 잘 섞어주니까 스프가 잘 섞여서 뽀얀색으로 바뀌었어요. 면을 섞는데 아무래도 밀가루 면이 아니라서 그런지 좀 뭉치더라구요. 

농심 콩나물 뚝배기 국물. 진짜 시원하고 살짝 칼칼해서 완전 해장됩니다. 전날 먹은 술이 쭉쭉 내려가는 느낌ㅋㅋㅋ 쌀국수면을 다 먹고 밥을 말아먹어도 정말 좋습니다. 저는 쌀국수면만 먹어도 든든했는데, 영감은 조금 모자른 느낌이 있다며 밥도 말아먹더라구요. 

영감이 해장국에 대해 엄청 까다로운 편인데, 농심 콩나물 뚝배기를 먹고선 완전 합격점 줬어요. 진짜 해장 제대로 된다며~ㅋㅋ 박스로 사놓자며~ㅋㅋㅋ 가볍게 아침 식사 대용으로 드셔도 좋고, 해장용 라면으로는 더 좋은 콩나물 뚝배기~ 해장용으로 꼭 드셔보세요~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