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청소] 노브랜드 무흠집 수세미, 은나노스텝으로 전기렌지 닦기

쪙입니다. 전기렌지를 일반 수세미로 닦았었는데, 생각보다 흠집이 너무 많이 생겨서 구입하게 된 노브랜드 무흠집 수세미!! 이마트에서 980원에 구매했습니다.



보통은 요렇게 생긴 청수세미를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요런색은 처음 보네요~ 뭔가 진짜 흠집 덜 날것같은 색을 띄고 있습니다.ㅋㅋ



오~ 부직포 원산지는 이태리고 포장 및 가공은 한국에서 했네요.



제가 하이라이트 1구에 인덕션 2구인 전기렌지를 사용하는데요. 하이라이트 부분에 조금만 이물질이 튀어도 자국이 남습니다. 그래서 자주 닦아줘야 되는데, 보시다시피 청수세미로 문질렀던 흔적이 진하게 남게 됐어요..ㅠㅠ



무흠집수세미입니다. 생긴건 청수세미랑 크게 다르지 않네요~


 

은나노스텝!! 이거 진짜 물건!! 친정엄마의 추천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진짜 묵은때, 찌든때에 최고입니다. 은나노 스텝을 전기렌지에 칙칙~ 골고루 뿌려주세요. 저같은 경우 보통은 물에 희석해서 사용하는데, 묵은때나 찌든때 제거시에는 그냥 사용합니다.



말끔해진 전기렌지의 모습!! 근데 무흠집 수세미라서 그런지 흠집없이 완벽하게 닦이진 않습니다. 흠집은 생기지 않는 편이지만 미친듯이 힘을 줘서 빡빡 닦았는데, 완전 다 닦인건 아니예요. 은나노스텝을 사용해서 미끌거리거나 기름진건 말끔해졌습니다.

그냥~ 무흠집 수세미는 가성비 좋은 제품인건 맞지만 성능은 조금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서 쓰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