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컵라면] 농심 김치 사발면~ 추억의(?) 맛~

쪙 입니다. 보통 육개장 사발면을 사다 놓는데, 이번에는 영감이 김치사발면을 먹고 싶다고 해서 한 박스 구매했어요. 보통 세일할 때 구입하면 3,200~3,500원에 구매합니다.



행운 이벤트를 하는 것 같은데, 제가 구매했을 때는 딱 이벤트가 끝난 뒤였어요..;; 김치사발면은 작은컵과 큰컵 라면의 중간정도의 양으로 칼로리는 375칼로리 입니다.



라면 스프에 행운메시지가 적혀 있는데..ㅋㅋㅋ 나 여자라규..;; 잘셩겨진다고 하네요 ㅋㅋㅋ



라면 뚜껑 개봉~ 오~ 우연찮게 김치 건더기 한 조각이 딱 올라가 있네요~ 농심 김치 사발면은 육개장 사발면과 같이 면발이 얇아서 좋아요~



라면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3분후 드시면 됩니다.



3분 후 다시만난 김치 사발면~ 



제가 딱 좋아하는 얇은 면발~ 얇은 면이 더 꼬들꼬들한게 맛있어요~



김치 사발면은 국물. 김치 건더기가 아주~ 간간히 보입니다.. 국물은 진한 김칫국물맛은 아닌데, 살짝 적당히 시큼하면서 가벼운 국물 맛이예요. 봉지로 된 김치라면은 좀 진하고 많이 시큼한 편인데 그것보다는 확실히 가벼워요. 그리고 나름 시원한 국물맛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자주 먹었던 라면이라서 추억때문에라도 더 맛있게 먹는 것 같아요. 작은컵은 양이 적고 큰컵은 살짝 부담스러울 때 사발면의 양이 딱 좋은 것 같아요.

이상 제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