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배달음식

[화곡 배달 맛집] 닭발, 불떡볶이&오돌뼈 조선포차

by 얍따구리 2018. 5. 18.
반응형

쪙 입니다. 집에서는 도저히 그 맛을 낼수 없는, 닭발이나 오돌뼈같은 직화 음식. 그래서 가끔 배달을 해서 먹고는 합니다. 저희 부부가 자주 애용하는 조선포차에서 항상 주문하는 메뉴는 오돌뼈에 주먹밥입니다.ㅋㅋㅋ (제가 닭발을 못 먹어요..;;)



매장도 같이 운영하는 곳인데, 주문을 하면 배달이 빠른 편입니다. 30분 안에 도착!!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옵니다.



가장 중요한 오돌뼈. 직화 포차 메뉴가 원래 비싼편이지만.. 양이 너무 적어요..ㅠㅠ 오돌뼈는 상당히 매운데, 단독으로 먹으면 입에서 불납니다~!! 그래서 저는 꼭 주먹밥과 같이 먹지요~ㅋㅋㅋ 조선포차 오돌뼈의 가장 큰 매력으로는 불맛도 있지만, 양파, 오이 등 들어 있는 채소의 익은 정도가 정말 환상이예요. 채소가 안 익은 건 아닌데, 적당히 아삭아삭 씹는 식감도 있으면서 채소가 가지고 있는 단맛도 느껴지고 정말 맛있어요.



계란찜. 계란찜이 오돌뼈보다 양이 많은 듯 ㅋㅋㅋ



저는 포슬포슬한(?) 계란찜이 좋은데, 요건 일본식 계란찜처럼 보들보들 푸딩느낌입니다. 오~ 대박!!은 아니지만, 무난합니다. 간이 살짝 싱거운 편이었어요.



주먹밥 재료가 올려져서 밥이 옵니다. 오돌뼈의 양은 적지만..ㅠㅠ 다른 것들은 양이 푸짐합니다. 후리가께, 날치알, 다진단무지가 들어 있는 것 같아요.



같이 온 비닐 장갑으로 잘 섞어 줍니다. 겁나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ㅋㅋㅋ



봉지로 김가루를 따로 챙겨주십니다. 김가루 투하!!



김과 잘 섞어 준 다음에 적당한 크기로 동글동글 주먹밥을 만듭니다. 번거로우니~ 보여주기식 주먹밥 한개로 끝~!! 숟가락으로 마구 퍼먹습니다. 후후~ 따로 간은 되어있지 않는데, 김가루가 조미김이어서 같이 섞어주면 간은 충분합니다. 



주먹밥에 오돌뼈 올리고 한입하면 매운데, 자꾸 들어갑니다. 불맛은 인위적인 불맛은 아닌 것 같고, 정말 직화로 구운 것 같아요. 오돌뼈에 오이가 들어 있는데, 솔직히 '오돌뼈에 왠 오이??!!'라는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그런데, 오이가 의외로 완전 매력적이예요. 약간 절여서 구운 듯한데, 아삭아삭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전에 주문했을 때 불떡볶이(6,000원)를 주문했었는데요. 밀떡볶이의 떡이 쫄깃쫄깃하고 양이 푸짐했어요. 불떡볶이 이름에 걸맞게 상당히 매웠는데, 솔직히 조미료를 너무 많이 넣으셔서 떡볶이는 실망.. 정도껏 넣으면 조미료가 들어간 맛이 나도 맛있는데, 너무 많이 들어가서 좀 별로.. 실수로 쏟으신건가.. 

오돌뼈에 주먹밥세트가 15,000원인데, 둘이서 부족함없이 먹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떡볶이는 다시 주문하지 않는 걸로~~

이상 제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조선포차 신월동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