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라면] 농심 감자탕면. 느낌 있네~

by 얍따구리 2018. 5. 13.
반응형

쪙 입니다. 영감과 저는 감자탕을 너무 좋아하는데, 마침 감자탕면이라는 라면이 출시되었더라구요. (출시된지는 좀 된듯합니다.) 얼마나 감자탕맛이 날까나~ 



라면봉지의 감자탕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 감자탕 고기에 들깨가루, 깻잎, 우거지, 감자, 고추~ '구수하고 진한 감자탕의 맛 그대로~'라니~ 기대감이 상승!!


 

동그란모양의 라면, 양념분말, 후레이크, 후첨양념소스가 있습니다.



후레이크 건더기가 꽤 큽니다.



아..빨리 먹고 싶어~~ 완전한 감자탕의 냄새는 아니지만, 비슷한 냄새가 납니다.



라면 끓이는 소리는 언제나 진리지만 이번에는 더 대박!!



끓인 라면을 그릇에 옮겨 담았어요. 진짜 고깃결이 살아있는 고기도 꽤 많이 들어가있고, 우거지, 고추, 당근 등의 건더기도 크게 들어가있어요. 국물은 고춧가루를 넣지않은 감자탕국물 처럼 보입니다. 상당히 구수하고 진해보이는 국물의 색~ 후첨양념소스를 넣기 전에 수저로 국물만 살짝 맛봤는데요. 감자탕의 맛은 1도 나지 않고, 살짝 싱거운 듯한 니맛도 내맛도 아닌 국물의 맛이었어요.



후첨양념소스를 넣었어요.



후첨양념소스를 넣고 잘 섞어주었더니, 국물의 색이 빨갛게 변했어요. 진짜 얼큰한 감자탕 국물처럼 보임. 면발은 다른 농심라면의 면발보다 더 맛있는 느낌...왜지?! 신라면이랑 같은 면발같이 보였는데, 뭔가 더 쫄깃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후첨양념소스를 넣어야지만 국물은 확실히 완성됩니다. ㅋㅋㅋ 후첨양념소스 넣기 전에 국물을 맛보고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완벽하지는 않지만, 정말 감자탕 국물맛이 납니다.ㅋㅋㅋ 라면봉지에 적혀있던데로, 진짜 구수하고 진한 국물맛이 너무 좋았어요. 궂이 비슷한 맛의 라면을 찾자면 신라면 블랙이랑 베이스가 비슷한 느낌은 났어요.



우거지건더기가 꽤 큼직하니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농심 감자탕면은 감자탕과 정말 비슷하게 잘 만든 라면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면을 다 먹고 밥을 말아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제 취향의 라면이라서 앞으로도 자주 먹을 것 같은 라면입니다.

이상 제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