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봉지라면] 농심 강황 쌀국수 볶음면..단짠~단짠~

by 얍따구리 2021. 3. 23.
반응형

쪙입니다. 개인적으로 쌀면의 라면은 별로 안 좋아해욤.. 정말.. 아주 많이.. 땡기지 않았지만.. 포스팅도 할겸 한번은 먹어보자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강황이 들어있는 쌀면을 사용한 농심 강황 쌀국수 볶음면. 제품 포장은 깔끔해서 눈길이 갑니다. 반투명한 포장지 안으로 노오란~ 쌀국수면이 보이네요.

 

 

끓는물 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3분 30초간 끓인 후, 물을 충분히 따라 버리세요. 야채볶음소스를 넣고 중불에 30초간 볶아 드시면 됩니다.

쌀국수면이라서 그런지 조리시 유의 사항도 적혀있는데욤. 센불 조리시 거품이 끓어 넘칠 수 있고, 면이 엉겨붙지 않게 젓가락으로 잘 흔들어주면서 끓이세요.

 

 

농심 강황 쌀국수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430칼로리~

 

 

원재료명. 건더기는 건양배추, 건당근, 건목이버섯이 들어가있네요.

 

플라스틱 트레이 안에 슾와 면이 들어 있어요. 면은 납작 넓적~!! 노오란 빛~!!

 

 

야채볶음소스와 후레이크도 있구요~

 

 

끓는 물 600ml에 후레이크를 넣어줍니다. 오~ 건더기 완전 푸짐!! 크기도 꽤 큼직한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면을 넣고 3분 30초간 끓여줍니다. 면끼리 붙지 않도록 젓가락으로 잘 흔들어주면서 끓여주세요. 면과 후레이크를 끓일 때 녹황색채소 데칠 때의 향이 나더라구요. 허허~ 라면 후레이크 끓이면서 이런 향을 맡다니~ㅎㅎ

 

 

물을 충분히 따라 버린 뒤~

 

 

야채볶음소스 투하~!!

 

 

중불에서 볶아~ 볶아~

 

아.. 내가 맛없어보이게 끓인..ㅠ 농심 강황 쌀국수 볶음면 완성;;

 

 

소스가 어느 정도 농도가 있지만 가루 스프가 아니라서 물을 최대한 버리는게 간도 맞고 좋을 것 같아요. 물을 많이 남기면 볶는 시간도 길어지므로, 쌀면이라서 더 빨리 퍼질 수 있구욤.

음.. 농심 생생야끼우동?! 맛이 상당히 비슷한디..!! 간장베이스의 단짠 단짠한 맛인데, 먹다보면 알게 모르게 입술이 살짝 얼~얼~ 합니다. 면의 색으로 면에 강황이 들어갔구낭..생각만 들고 딱히 강황의 향이나 맛이 툭 치고 나오는건 없었어요.

쌀국수면은 부드럽고 후르륵~ 넘어가는데, 저는 물을 조금 많이 남겨 오래 볶아서인지 면이 너무 많이 익은감이 있더라구요. 면의 전분기가 소스에 남아 텁텁하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야채 건더기가 정말 많은 편이라서 부실한 느낌없이 씹는 맛도 있어서 만족~!!

개인적으로, 비슷하다고 생각되는 생생 야끼우동의 소스맛이 더 찐하고 맛있어서 차라리 생생야끼우동을 먹겠어요~

요건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