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음식 후기

[냉동만두] 오양 김치포자만두. 식감이 문제네..

쪙 입니다. 저는 티몬 슈퍼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김치 만두도 오래간만에 좀 땡기고~ 배송비때문에 주문금액도 맞출 겸해서 오양 김치포자만두를 구매했어요. 790원에 구매했으니 엄청 저렴하기는 하죠~



보통 만두를 두봉지씩 묶어 판매를 해서 고기만두는 구매해서 먹는 편인데, 김치만두는 저만 먹고 영감은 잘 안먹어서 사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먹고는 싶은데, 많이 사기는 뭐해서 딱 1인분의 트레이에 들어 있는 만두가 저희집엔 제격~!!



트레이에 들어 있는 냉동만두라서 조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겉봉지는 개봉선을 따라 절취하고 봉지째 전자렌지에 넣어 3분간 조리하면 됩니다.



오양 김치포자만두는 270칼로리입니다. 한봉지에 6개 들어있으니까 한알에 45칼로리입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 김치만두니까 기본적으로 김치는 무조건 들어가고~ 돼지고기, 두부, 대파, 양배추, 부추, 당면, 양파, 그외 갖은 양념이 들어가 있습니다.



표시되어 있는 개봉선에 따라 봉지를 절취해줍니다.



전자렌지에서 3분 조리 후 꺼낸 모습. 배송 중 만두가 안에서 굴렀나..ㅋㅋㅋ 똑바로 들어있는 건 2개뿐~ 봉지를 살짝 절취 한후 전자렌지에 돌리니까 스팀으로 찌는 듯이 조리되었어요.



만뒤피가 막 두껍지는 않아요. 저는 얇은 피의 만두를 좋아하는데, 이 정도면 얇은 편이죠~



파나, 김치, 당면같은 건더기는 그 입자가 살아있기는 한데..전체적으로 약간 곤죽이 되어 있는 식감이었어요. 만두피는 쫄깃하고 무난한데, 속 재료가 너무 곤죽이 되어 있으니까 덜 익은 김치부침개 반죽을 먹는 느낌도 들고..ㅠㅠ 가격은 정말 저렴하고 김치맛도 적당히 새콤하게 나면서 좋은데.. 식감이 정말 안 좋더라구요. 흠..저렴하지만 또 사먹고 싶지는 않았어요. 아쉽다..다른 1인분 김치만두를 찾아봐야겠구만..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