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음식 후기

[제품후기] 동원 오븐&통그릴 델리햄~

쪙입니다. 마트에서 행사할 때 구매해서 먹어보고 햄은 요제품만 사먹게 됐어요~




550g인데 상당히 묵직해요. 양이 많아서 더 좋아요~ㅋㅋ 마트 행사가로 5,000원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돼지고기 함량이 87.92%. 그 밖에 여러가지 이름모를 것들이 많이 들어가있네욤;;




총 내용량은 550g이고, 18조각으로 나눴을때 한조각이 75칼로리입니다. 음.. 계산해보니 전체가 1,350칼로리입니다.



델리햄 앞, 뒷면의 모습입니다.



적당한 두깨로 잘라서 기름두른 팬에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노릇노릇~햄자체에 양념이 가미되어 있어서 햄겉면이 양념된 고기를 구우면 찐득해지듯이 됩니다.



하얀 쌀밥위에 햄을 올려서 먹으면 완전 꿀맛~ㅋㅋ 진하지 않은 불고기 양념이 되있는 듯한 맛이 납니다. 솔직히 불향까지는 나는지 모르겠고, 연한~달지않은 불고기 양념이 되어 있는것 같아서 불고기햄같았어요. 살짝 짭쪼름해서 밥반찬으로 좋았습니다. 햄의 식감은 정말 탱글 쫀득합니다. 씹는 맛이 너무 좋아요.




그래도 햄에 케찹이 빠지면 섭하죠~케찹 뿌려서 같이 먹어도 완전 맛남~후훗~ 

동원 델리햄은 양이 꽤 많아서 한번 사놓으면 두고두고 몇번은 먹어요. 저는 혼자 밥 먹을 때 차려먹기 귀찮아서 요 햄만 구워서 먹기도 합니다.ㅎ 아!!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지만 샌드위치나 김밥햄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