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봉지라면] 입맛 돋우는 매콤새콤한 맛?! 삼양 열무 비빔면.

쪙입니다. 안 먹어 본 라면 먹어보기 중..드디어 끝이 보입니다. 진짜 한 6개월을.. 거의 매일 라면을 먹다보니 더 건장해졌어요..ㅠ



'입맛 돋우는 매콤새콤한 맛'이라는데, 맛 보면 알겠지요~ 엄마가 맛있게 담가 준 잘 익은 열무김치를 넣어 비빔국수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비슷한 맛이 날까요~?!



여름 더위 잡는 제철 채소 '열무'와 여름 입맛 돋우는 새콤 달콤 '매실' 이 들어갔나봅니다. 지금 포스팅을 쓰는 제가 참 민망하네요..;; 여름에 사서 추울 때 먹고 있다니..;;



끓는 물 600ml 정도에 면을 넣고 약 4분간 끓인 후 면을 건져 찬물에 헹군 다음~ 액상스프를 넣고 맛있게 비벼 드시면 됩니다. 기호에 맞게 여러가지 야채를 더 추가해서 드셔도 OK.



원재료명.



삼양 열무 비빔면은 530칼로리입니다.



얇은 면과 열무비빔면 소스로 구성되어 있구요~



잘 삶은 면 위로 소스를 부어줍니다. 소스가 좀 꾸덕한 편이예요.



비벼~비벼~

열무 비빔국수를 직접 해 먹을 때처럼 작 익은 열무의 새콤함은 느껴지지 않아요. 소스는 살짝 매콤한데..ㅠ 달아요.. 소스가 아예 확! 맵거나 새콤함이 더 있었으면 단맛이 조금 덜 느껴질 텐데, 이도 저도 아니라서 단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생각지도 못한 열무가 들어있어서 놀랐어요.ㅋㅋ 먹어보니 살짝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은 있더라구요.

삼양 열무 비빔면. 열무가 들어있기는 하지만, 제가 생각했던 열무비빔면하고는 거리가 좀 멀었어요.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당..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