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봉지라면] 오뚜기 메밀 비빔면. 메밀맛은 어디에..

쪙입니다. 안 먹어 본 라면 먹어보기 진행중~ 오뚜기 메밀 비빔면을 먹어봤어요. 원래는 여름에 구매했는데..;; 딱히 땡기지 않아.. 유통기한 임박해서 먹게 됐네욤.



오뚜기 메밀 비빔면. 면에 메밀가루 2%가 들어있어요. 매콤새콤한 맛이고 볶음참깨와 김가루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물 550ml를 끓인 후 면을 넣고 3분 30초간 더 끓입니다. 면이 알맞게 익으면 체에 밭쳐 냉수로 3~4회 헹구어 기를 완전히 뺍니다. 면 위에 액체스프와 참깨고명스프를 넣어 잘 비벼 드시면 됩니다.



원재료명.



오뚜기 메밀 비빔면은 540칼로리입니다.



며밀면이라서 그런가~?! 면의 색이 살짝 어두운 것 같아요. 면과 참깨고명스프, 액체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삶은 면 위로 액체소스, 참깨고명스프를 넣어주고~



잘 비벼 줍니다.



먹다보니까 면이 허여멀건해지는데..제가 물기를 완전히 안 뺐나봐요..ㅠ 물기에 액체스프가 면과 분리되어 그릇 바닥에서 국물처럼 되더라구요. 그걸 감안하고 먹고 난 소감은!!

메밀맛이나 향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매콤새콤은 한데, 엄청 달아요. 먹으면 먹을수록 더 달아져서 느끼하게 느껴집니다. 소스자체도 주르륵 흐르는 농도인데, 물기를 덜 제거하니까 면과 소스가 완전 따로 놉니다. 제가 조리할 때 실수한 것도 있지만.. 소스 자체가 달아서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