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쪙입니다. 등촌동에 있는 코끼리 만두에서 김치만두를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인터넷 주문이 가능하길래 고기만두, 김치만두를 주문해서 택배로 받아봤어요~

네이버스토어에서 코끼리 만두 부산점으로 택배주문 가능합니다. 등촌동 코끼리만두 2호점이라고 하네요~ 인터넷 주문시 최소 구매 5개부터이고, 김치만두와 고기만두 모두 한팩에 7,000원 입니다. 택배비 4,000원 별도 입니다.
요즘 만두에 꽂혀있어서, 많이 주문했다고 영감에게 욕 먹을 각오하고 시켰어요..;;
냉동상태의 만두 아닙니당~!! 찜기에 찐 후 식힌 만두의 모습이예요. 냉동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상품 수령 후 당일 섭취 시 바로 냉장 보관해주시고, 이후에 섭취 예정이시면 냉동보관하여 30일 이내 섭취해주세요.
저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한팩씩만 냉장고에 넣어 놓고, 나머지는 냉동보관 했어요.

속이 살짝 비춰보이는 고기만두. 한팩에 6개 들어 있어요.

고기만두도 좋아하지만~ 정말 먹고 싶었던 코끼리만두의 시그니쳐 메뉴!! 김치만두!!! 한팩에 6개 들어있구요~


음.. 7팩에 주시는 단무지 양이라고 하기엔.. 좀 적긴 적어욤. 아쉽..

택배 상자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조리방법과 조리시 주의사항이 적혀있는 종이도 넣어서 보내주셨어요.
찜기사용 찐만두는 김치를 추천, 에어프라이기 사용 군만두는 고기를 추천, 만둣국은 김치를 추천하신다고~ㅎㅎ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고기만두, 김치만두 한알씩 맛나게 조리해봤어요. 만두에 기름을 바르고 180도에서 약 8분 조리했고, 중간에 만두를 뒤집어줬습니다. 왼쪽이 고기만두, 오른쪽이 김치만두예요. 노릇 노릇 바삭하게 조리 완료!!

반으로 자른 만두의 단면이예요. 기름을 바른 후 바삭하게 구워 만두피의 수분이 날아가면서, 만두피가 얇아지고 바삭해졌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이 진짜 촉촉해요. 완전 육즙 퐝퐝은 아니지만 질떡거리지 않고, 적당히 촉촉합니다. 고기만두를 쪄서 먹었을 때 이름모를 향신료의 향이 느껴졌었는데,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까, 그 향이 없어지면서 맛이 괜찮더라구요. 그렇지만~ 김치만두가 더 맛있긴 했어요.

전자렌지 사용 찐만두 입니다. 만두 위에 물을 살짝 묻히고 약 1분간 조리해줍니다.

만두피가 쫄깃하지는 않고, 부드러웠어요. 속이 촉촉하고 야채가 아삭하게 씹히는데, 전자렌지 조리방법도 김치만두가 더 맛있엉~~!!

만둣국 사진은 못 찍고, 만둣국 속에서 건진 만두 사진만 찍었네요;;




생만두를 만둣국에 넣고 끓여도 만두가 터지지는 않아요. 나중에 냉동상태인 만두도 조리해서 먹어봤지만, 역시!!! 냉장 상태인 만두가 훨씬 맛있긴 합니다. 택배 동봉 종이에도 적혀있는데, 냉동보관 만두는 찜기 사용 외에는 상온에서 해동 후 조리해주세요.
만두 한알의 크기는 어른 수저 한개보다 살짝 큰 크기여서 양 대비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다만 최소 주문 개수가 5개인게 좀 부담되긴 했지욤;; 혼자 사는 분이나 소형 냉장고 가지고 계신 분은 시켜먹기 정말 힘들 듯..ㅠ
코끼리 만두의 피가 아주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적당히 먹기 부담없는 두께입니다.
고기만두는 속이 촉촉하고 부드러운데, 후추가 꽤 많이 들어가있어요. 속재료는 당면, 부추, 양파, 고기, 두부, 무말랭이 정도가 들어있는 것 같고, 어떤 맛이 더 크게 훅치고 나오는 것 없이 조화로운 편입니다. 무말랭이가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좋고, 간간해요. 맛은 괜찮았는데,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이야!! 는 없기에..)
김치만두는 당면, 고기만두보다는 좀 적게 들어간 부추, 고기, 두부, 양파, 김치 정도가 들어있는 것 같고, 새콤하고 매콤한 김치만두입니다. 적당히 새콤하게 익은 김치가 아삭하게 씹히는데, 매콤하고 자꾸 땡기는 맛이더라구요. 김치만두 중에 익은 김치 맛은 크게 나지 않고, 매콤함만 나는 김치만두도 있는데, 요건 새콤 매콤 김치만두여서 완전 제가 찾던 맛의 김치만두였어요. 김치만두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고기만두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먹는게 제일 괜찮았고, 김치만두는 어떤 조리 방법을 이용해서 조리해도 맛있었어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글들은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본인의 의견과 다를 수 있는 부분을 양해와 이해 부탁드립니다.
티끌만큼이라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좋아요~!! ❤~!!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