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컵라면] 신제품 오뚜기 떡라면 매운맛~맛있고 배불러~

쪙입니다. 온라인으로 장을 보다가 먹어보고 싶기도 하고, 배송비를 위해 가격도 맞출 겸해서 오뚜기 떡라면을 구매했어요.



티몬마트에서 1,500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앞에 떡방아 찧는 그림ㅋㅋㅋㅋ



오~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한 컵라면이 너~어무 좋아요!! 전자렌지에서 조리하면 면발이 더 꼬들하고 쫄깃해서 맛나단 말이지요~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면위에 분말스프와 쌀떡국떡을 넣고 끓는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전자렌지에 넣고 2분간 조리해주면 됩니다. 혹~ 전자렌지가 없는 경우 모든 내용물을 넣고 끓는 물을 부은 후 뚜껑 덮고 4분 후 드시면 돼요~

오뚜기 떡라면은 495칼로리입니다. 영양정보 참고하시구요~



원재료명. 흠~ 소고기 베이스의 라면이구만~치킨추출농축액도 들어가긴 했네요.



건더기 종류는 여러가지인 것 같아요.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건조무채, 건파, 건당근, 쇠고기맛후레이크, 건표고, 건청경채, 건 고추입자가 들어갔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ㅋㅋㅋ쌀떡국떡이 생각보다 큰 봉지에 꽤 많이 들어 있어요.



쌀떡은 16개 들어있습니다. 떡이 건조상태여서 그런가 표면이 나무 나이테 같아보여요.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은 후 전자렌지에서 2분 돌려줬습니다. 유후~완전 용광로처럼 펄펄 끓어서 빨리 먹고 싶습니다.ㅋㅋㅋ 저는 완전 뜨거운 음식 좋아해요~



후훗~전자렌지에 돌린 라면의 면발이란~!! 쫄깃 쫄깃 꼬들해서 완전 제가 좋아하는 면발입니다.



떡은 한번 살짝 건조한 상태라그런지 쫄깃보다는 부드러운 고무?!ㅋㅋㅋ 씹는 식감이더라구요..흠..

ㅡㅁㅡ;; 살짝 당황..일단 면과 국물 먼저 먹었어요. 국물은 오뚜기 열라면과 완전 비슷했어요. 뜨겁고 매워서 목구멍이 먼저 열리고..입주위가 후끈해게 맵더라구요. 면이 얼마 안 남았을 때 떡을 다시 먹어봤는데, 이제서야 일반 떡라면의 떡과 같은 식감이었어요. 떡은 아래쪽에 잘 깔아놓은 뒤 면을 먼저 먹다가 나중에 떡을 드세요~

오뚜기 떡라면 충분히 맛있고, 떡까지 꽤 많이 들어있어서 든든했지만..열라면과 너무 비슷한 맛이고,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 편의점에서 떡사리만 팔기도 했었잖아요. 다른 컵라면에도 떡을 넣어서 먹으면 떡라면이니께~특이성은 없었어요.

하!지!만! 맛있는건 맛있다고 얘기할께요~맛있어요~!!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