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라면리뷰

[라면] 삼양 까르보불닭볶음면~

쪙 입니다. 오늘은 아점 했어요ㅋㅋ 귀찮으니까..메뉴도 라면으로~;;


출시되고 바로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후기 올려봅니다ㅎㅎ
라면봉지가 너무 예뻐요~핑크핑크한게~
라면의 매운 정도도 호치 표정으로 진짜 잘 표현한 것 같아요ㅋㅋ완전 센스 쩔어~~


오~나트륨이랑 칼로리..어마어마하구요ㅜ 라면은 어쩔 수 없나봐요..ㅜ


봉지에 적힌 것처럼 정말 꾸덕해요.
 

스프는 매운 불닭소스와 크림역할을 하는 분말스프 두가지예요. 



면은 꼬불꼬불하고 통통한 면발인데, 5분 끓이면 된다고 나와있네요.



원래는 5분 동안 면을 익혀서 소스와 비벼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 전 물을 사진처럼 조금 더 남기고 불 위에서 1분 정도 더 볶아줘요. 너무 오래 볶아줘도 안되는게, 분말소스 때문인지 소스가 금방 쫄아요. 적당히 볶아주면 소스가 면발에 더 잘 스며있는 느낌!!


살짝 자작한 소스 보이시죠~~??
건더기는 정말 아무 것도 없어요;; 살짝 보이는 파슬리 가루정도는 있어요;;
매운걸 미친듯이 잘 먹진 못하지만 좋아는하는데요.. 위화감없이 크림소스와 불닭소스가 어우러져서 맛있게 적당히 매워요!! 불닭볶음면하고 불닭볶음탕보다는 덜 매운거 같아요.
면발은 쫄깃해서 꾸덕한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자꾸 땡겨요ㅋㅋ 매운정도는 불닭볶음탕>불닭볶음면>까르보불닭볶음면이고, 뭔가 진한 느낌의 맛은 까르보불닭볶음면>불닭볶음탕>불닭볶음면 이예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불닭소스를 조절해서 넣으시면 되니까 도전해 보세요~!!!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