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맛집

[패스트푸드점] 파파이스 동교점. 핫 치킨. 지점마다 맛이 너무 틀려..

쪙 입니다. 파파이스 임진각점 방문 일주일전 쯤 파파이스 동교점을 먼저 방문했었어요.



2018/05/10 - [생활 및 여행/맛집, 음식후기] - [패스트푸드점] 파파이스 임진각점. 마일드 치킨 육즙이 가득~!!


파파이스 임진각점.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이나 글을 누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파파이스 동교점은 1층에 카운터와 그 앞으로 작은 테이블 2개가 있고, 2층에 넓은 홀이 있습니다.



입구 창문에 파파이스 행사 메뉴들이 안내되어 있네요. 



2층 실내인데, 전체적으로 어두운 편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싱글치킨빅박스에 치킨2조각 추가했어요. 치킨은 핫으로 주문~!!(싱글치킨 빅바스는 치킨1조각, 핑거휠레2조각, 케이준후라이R, 비스킷, 콜라R로 구성되어 있어요. 5,900원) 치킨 2조각 4,800원 총 10,700원

동교점도 임진각점처럼 주문 후 바로 치킨을 튀겨줍니다. 진동벨이 울리면 받으러 가면 됩니다.



치킨은 닭다리살, 가슴살, 옆가슴살로 주셨어요. 매콤한 핫으로 주문했는데, 닭살 사이사이 염지가 잘 되어 있습니다. 짭쪼롬해서 살짝 매콤(?)한데, 매운맛이 많이 느껴지지는 않아요. 치킨을 바로 튀겨줘서 육즙이 좌좔~~ㅠㅠ 역시 바로 튀긴 치킨이 최고!!! 튀김옷은 너무 두껍게 묻혀서 바삭하지만 좀 뻑뻑한 느낌. 속은 촉촉해서 너무 맛있어요.



치킨을 한조각 먹고난 뒤 박스 밑에 깔려있던 케이준후라이..아놔..이건 아니잖아요!!! 홀딩타임이 있는건데, 이건완전 오픈하자마자 튀겨놓은 감튀의 모습아닙니까..



요렇습니다.. 애가 죽어가고 있어요..ㅠㅠ 아.. 한마디 하고 싶었지만, 원래 이런얘기 못해서;; 영감과 둘이서만 욕함..;;



다시 화를 가라앉히고, 닭다리 공략~~~ ㅠㅠ 또 먹고 싶어..ㅠㅠ 닭다리 또한 육즙이 좔좔~ 흐릅니다. 엄청 뜨거워요~



영감의 발골 실력.. 세월이 흐를수록 실력이 느는구만~ ㅋㅋㅋ



핑거휠레는 튀겨놓았다 준것 같아요. 따뜻하게 그냥 마일드한 맛이예요.



큐..큐티클.. 여러분들의 눈을 위해 가렸어요..;;

오래간만에 먹은 비스킷. 비스킷을 구울 때 충분히 버터가 들어간 것 같아요. 비스킷 자체에서 버터향이 났어요. 그래서 따로 버터는 주지 않나봅니다. 딸기잼을 짜서 먹으니 꿀맛~ 오래간만에 먹으니 맛있구만~

파파이스 중에서도 치킨을 주문 즉시 튀겨주는 지점이 있고, 아닌 지점도 있어요. 저희 집에서 가까운 지점은 튀겨놓은 걸 줘서..별로..;; 맛은 있지만 바로 튀긴걸 이길 순 없죠~ㅋㅋㅋ 그래서 저는, 멀어도 바로 튀겨주는 지점으로 갑니다. 파파이스 동교점은 바로 튀겨주지만, 감튀는 정말 너무하네요.. 그리고 1층이 엄청 미끄러워서 조심하셔야 됩니다. 바닥에 기름기가 좀 많았어요. 그리고 손 씻으려고 화장실 갔는데, 화장실 위생상태가 좀 그랬어요.. 치킨은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감자튀김과 위생때문에 조금 그랬던..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