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맛집

[디저트 맛집?!] 대만 샌드위치 홍루이젠(마곡나루역점) 햄샌드위치, 햄치즈샌드위치

by 얍따구리 2019. 6. 12.
반응형

쪙입니다. 대만에서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한국에 홍루이젠 매장이 하나둘씩 생기더라구요. 제가 샌드위치 귀신이라서 완전 먹고 싶었는데, 연유가 들어간다는 얘기에 좀 망설이긴했지만..(단 음식 별로 안 좋아함) 그래도!! 마침 출출하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니 한번 사 먹어보기로 했어요.



홍루아젠 마곡나루역점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서 판매하는게 아니라서 매장은 아주~ 아담한 편이예요. 작은 테이블에 두 명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만 있습니다.



훙루이젠 샌드위치는 1,700원 ~ 2,000원입니다. 매장마다 조금씩은 틀릴 수 있겠지만 음료도 판매합니다.



영감과 저는 햄샌드위치(1,800원), 햄치즈샌드위치(1,900원)를 구매했어요.



왼쪽이 제가 주문한 햄치즈샌드위치, 오른쪽이 영감이 주문한 햄샌드위치 입니다.



햄샌드위치, 햄치즈샌드위치 영양정보와 칼로리. 참고하세요~



부들부들 테두리 정리한 식빵 사이로 중간엔 햄, 치즈가 들어있고 양쪽으로는 얇게 부친 계란이 들어가 있어요.



흠..빵과 재료 사이사이 들어있는게 차라리 마요네즈라면 너무 행복했을것을..ㅠㅠ 저는 단맛의 음식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사이사이 들어있는 연유크림(?)이 별로더라구요..부드럽고 달달한데, 그 맛을 좋아하면 맛있었겠지만..흡..ㅠㅠ 솔직히 달다는 생각에 빵 안의 재료의 맛도 별로 느끼지 못하겠더라구요..



영감의 햄샌드위치..ㅋㅋㅋㅋ 한 입 먹고 정지상태임..ㅋㅋㅋ 영감도 단 음식을 안 좋아해서 한 입 먹고는 다시 먹길 망설였습니다.. 영감의 말로는 뭔맛인지 모르겠답니당..;;

비싸지 않은 가격에 깔끔하고 간편하게 먹기 좋은 샌드위치이긴한데, 단 맛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