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맛집

[까치산 맛집] 내돈내산 왕짬뽕 짜장면, 특왕짬뽕~ 가성비 좋은 동네 중국집~

쪙입니다. 점심 뭐 먹을까~ 영감과 동네를 거닐다가 중국집 발견~!! 가게 상호명이 '왕짬뽕'입니다. 까치산역에서 완전 가까운건 아니고 도보로 10~15분 정도 소요됩니다.

 

 

규모가 큰 곳은 아니고, 내부에 4~5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하니 웨이팅이 살짝 있었어요.

 

 

요즘 중국음식 가격 많이 올..랐..어..요..ㅠ 다른 가게에 비해 저렴해요~ 배달은하지 않는 것 같고, 홀만 운영해서 그런지 다른 중국집보다 가격이 착해요~

짜장면과 특왕짬뽕 주문!!

 

 

춘장, 길쭉단무지, 양파 내어주십니다~

 

카랴멜색의 전분기 많은 짜장 소스!! 푹익은 양파와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는 정감있는 맛의 짜장면입니다. 4,000원이라는 가격의 가성비 좋은 무난한~ 짜장면이었습니다. 부담없이 한끼하기 좋았어요~

 

 

특왕짬뽕~ 낙지, 전복, 새우, 오징어, 각종 해산물을 넣고 만든 특왕짬뽕 10,000원입니다. 야들야들한 낙지한마리가 올려져 있고, 꼬마전복, 홍합도 보입니다. 보기에는 국물이 맑은 듯하네요~

둘이 갔으면서 양이 많을 것 같았지만;; 해물이 듬뿍 들어간 진한 국물의 짬뽕을 먹고 싶어서 시켰어요~ㅎㅎ 꽤 큰 뚝배기에 담겨져나오는데, 양이 많구나~ㅎ;;ㅎ;; 먹을 수 있어~!! 영감과 둘이 먹을 수 있어~!!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서인지 시원하고~ 칼칼한 짬뽕의 국물맛입니다. 헤비하게 묵직하지는 않고, 엄청 자극적이지는 않은~ 국물의 맛~!!

 

 

칵테일 새우가 아닌 일반새우도 들어가고~ 소라과 오징어(대왕오징어)살도 듬뿍 들어있어요. 싱싱한 숙주, 청경채, 목이버섯, 양파 등의 야채도 듬뿍 들어있어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짬뽕이었어요. 일단 가성비가 좋음!! 요즘 배달 중국집 삼선짬뽕 시키면 기본 10,000원인뎅..ㅠ 낙지까지 들어갔으면 배달 중국집에서 12,000원정도 하려나~?!

천상의 국물맛~!! 와~!! 대박~!! 까지는 아닌데, 맛도 괜춘~ 배도 두둑~ 가성비 좋은 짬뽕이었습니다. (양은 1.5~2인분의 양 같습니다.)

아!! 휴무는 화요일~입니다~ㅎㅎ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는 ♥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0^